구글 플레이 오프라인 열기구 게임, 구글 이스터에그 모아보기

2021. 10. 23. 23:09여행기술✈️Traveling

반응형

인터넷이 연결이 안되는 상태에서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 접속하면 공룡 게임 (Dinosaur Game)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이미 잘 알려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오프라인 모드에서 구글 플레이 (Google Play) 앱스토어에 들어가보신 분 있나요?

이 경우에는 열기구 게임 (Hot Air Balloon Game)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우연히 안드로이드폰을 테스트하다가 플레이하게 되었죠.

구글 플레이 오프라인 열기구 게임

안드로이드OS가 비행기모드나 인터넷 연결이 안되어 있으면 출현하는 '열기구' 게임 플레이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공룡게임처럼 횡스크롤 게임이 아닌, 1945나 드래곤플라이트 같은 상하 종스크롤 게임이 시작됩니다. 좌우로 움직여서 장애물을 피하면 되고, 동전처럼 생긴 걸 모으면 점수도 올라갑니다. 

플레이하다보면 게임이 완전 단순하지는 않아서, 아이템을 먹으면 동전들이 자동으로 끌어모아지고, 시간이 느려지기도 하고, 무적모드로 변하기도 합니다. 꽤 중독성이 있는 편이라서 시간을 때워야 할 때 플레이해보면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네요.

제 최고 점수는 6399점입니다. 마지막 점수가 기록되었다가 다시 플레이 할 때 그 점수를 보면서 Highscore를 갱신할 수도 있게 되어 있습니다. :)


 

구글 이스터에그 모아보기 사이트 I'm elgooG

가끔 이렇게 아이디어가 참 참신하다고 느꼈던 구글의 이스터에그들이 뭐가 있어나 모아보고 싶을 떄가 있는데요. 누군가가 elgooG라는 사이트를 만들어 두었더군요. 여기서는 구글이 지금까지 만들어논 이스터에그들을 잘 정리해놔서, 심심할 때 접속해보면 '아 이런것도 있었지' 향수에 잠기게 되는 것 같습니다.

[관련글]

크롬 브라우저에서 인터넷이 끊기면 시작되는 오프라인 공룡 점프 게임 [크롬 이스터에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