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직구 상품 추천 QCY T13 HT03 베이스어스 충전기 미니PC 리얼미GT2

2022. 3. 27. 00:48일상🤔Scribble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는 시즌마다 할인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는데, 이번 2022년 3월 28일 행사는 알리 12주년 기념 행사로 규모가 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2022년 3월 28일 오후 4시부터 시작이 되니, 미리미리 원하는 상품들을 장바구니에 넣어두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아래에 선착순 카드할인 (간편결제 할인), 그리고 쿠폰코드 정도도 공유해봅니다.

이번에도 역시 제가 개인적으로 이번에 구입하면 좋은 아이템들이라 생각되는 물품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  QCY T13 블루투스 이어폰

:: 큐씨와이 T13 구입하러 바로가기 ::

국민 이어폰이라 할 수 있는 QCY T13입니다. 음질이 좋기로 소문이 나 있는데 2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네요. 이 제품은 플라자 할인 아이템이기도 해서, 여기로 접속하셔서 3$짜리 할인쿠폰을 받아 두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2.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되는 QCY HT03 블루투스 이어폰

:: QCY HT03 구입하러 바로가기 ::

처음 QCY HT03의 엄청난 가성비와 퀄리티를 경험하고선 감탄을 금치 못했는데요. HT03은 ANC(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하는데도 3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퀄리티 좋은 이어폰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남색 블루 컬러도 마음에 드네요. :)


3. 접지 플러그까지 갖춘 베이스어스 USB PD 충전기 신제품

:: Baseus 100W 충전기 구입하러 바로가기 ::

집안에 USB로 충전할 수 있는 스마트기기, 노트북들이 많아졌다면 이건 꼭 하나 사두면 좋은 제품입니다. 베이스어스의 충전 어댑터 신제품인데, 추가로 돼지코 플러그를 꽂을 수 있는데, 한국형 플로그로 출시되었네요. 이번에는 게다가 접지 플러그까지 갖추어져 있어서 집에서 사용하기 완벽해보입니다.


4. 이거 하나로 노트북 부터 스마트폰 등 USB 충전은 끝 100W GaN 충전기

:: Baseus GaN 100W 충전기 구입하기 ::

맥북프로를 쓰시면 외부에 가지고 나갔을 때 USB PD 충전기를 하나정도 갖추어놓으면 좋은데요. GaN 100W로 고사양 노트북을 충전하기에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만약 맥북에어나 울트라북을 사용하신다면 더 콤팩트한 65W 제품을 선택하셔도 좋습니다.


5. 무선 충전 매니아라면! Baseus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

:: Baseus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 ::

저는 제 아이폰을 외부에서 충전할 때는 늘 이것만 사용하는데요. 맥세이프 마그네틱을 지원하기에 착 달라붙어서 무선 충전이 되는 보조배터리 입니다. USB C to 라이트닝 케이블을 들고다니지 않아도 아이폰을 무선 충전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6. mini PC 인데 성능은 무시 못하는 ZX01 (인텔 N5105 탑재)

:: N5105 미니 PC 구입하러 바로가기 ::

몇개월동안 하나정도 필요할 것 같아서 구입하려고 하고 있었는데, 이번 세일 시즌에 구입하게 될 것 같네요. 인텔 N5105를 탑재한 미니 컴퓨터 입니다. 성능은 4K 영상 플레이와 왠만한 3D 게임까지도 구동이 가능해서 무시할 수 없는 수준입니다. 인터넷 서핑과 문서 작업, 간단한 사진 편집은 차고 넘칠정도의 성능이 나온다고 하네요.  

 

7. 제우스랩 휴대용 15.6인치 터치스크린 모니터

:: 제우스랩 휴대용 모니터 구입하러 바로가기 ::

한국에서 특히 인기가 좋은 제우스랩 휴대용 모니터 입니다. 15.6 인치 터치 모니터로, 쓰임새가 매우 넓다는 장점이 있죠.

 

8. 리얼미 GT2 스냅드래곤 888 탑재 고성능 스마트폰 (글로벌 버전)

:: 리얼미 GT2 스마트폰 구입하러 바로가기 ::

갤럭시S22의 GOS 이슈 때문에 성능면에서 실망하셨다면 리얼미 (Realme)가 있습니다. 샤오미보다 더 고성능 스마트폰을 좋은 가격대에 뽑아주고 있는 브랜드로 만족감이 매우 높은 편입니다. Realme GT2의 경우 스냅드래곤888을 탑재했는데도 약 5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가성비 스마트폰이죠.

:: 알리익스프레스 쇼핑하러 바로가기 ::

* 괜찮은 직구 물품이 있으면 또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USB PD 멀티충전기 추천 접지 플러그 연장선 멀티탭 65W 100W Baseus GaN 충전 어댑터

앤커 나노2 65W GaN2 초소형 USB PD 충전기 직구 후기

맥북프로 고속충전 140W 멀티충전기 코볼 KOVOL GaN3 듀얼포트 USB PD 3.1 충전기 알리익스프레스 추천 제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