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기 편한 마스크 추천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 자외선 차단까지 완벽한 에어리넘 라이트 에어 후기

2022. 4. 12. 00:07일상🤔Scribble

반응형

코로나 때문에 지난 몇년간 제대로 야외 생활을 즐기지 못한 것 같은데요. 2022년에도 제법 따뜻한 봄이 왔습니다.

그래서 이번주에는 벚꽃 구경도 다녀오긴 했는데요. 최근에는 꼭 코로나 방역을 위한 마스크 뿐만 아니라 꽃가루 알레르기나 미세먼지 등, 공기오염이 있는 경우에 필터가 있는 마스크를 찾게 되더군요.

최근에는 마스크도 패션의 한 부분(?)이 되었기에 프리미엄 마스크를 찾는 분들도 많은데요. 멋진 디자인과 착용감 뿐만 아니라 자외선 UV 차단, 미세먼지 & 황사 차단, 그리고 오미크론이나 그 외의 변종 바이러스 등의 감염예방을 할 수 있는 에어리넘 에어 (Airinum Lite Air) 마스크가 멋진 신제품이 나와서 리뷰해보게 되었습니다.

에어리넘 라이트 에어 마스크!

일단 이 제품은 폴리진 향균 가공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강력한 향균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내피 필터는 5겹 레이어로 되어 있어 PM10 꽃가루, PM2.5 미세먼지를 모두 걸러주는 기특한 기능을 가지고 있죠.

컬러도 이번에 출시된 글레이셔 화이트가 추가되면서 7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유아용도 있어서 어린이용 마스크로도 좋구요.

제 경우에는 직장인이라서(?) 너무 튀는 컬러보다는 블랙이 좋을 것 같아 이번에도 스톰 블랙 제품을 골랐습니다.

가볍고, 3D 메쉬 소재로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Airinum Lite Air

자, 그럼 제품을 개봉해보면...

위와 같이 박스 아래에는 2개의 내부 필터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외피 마스크는 위쪽 박스에 고정이 되어있죠.

바로 이렇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필터 2개가 제공되니까 한달 정도는 사용할 수 있는 정도입니다. 필터는 일주일이나 2주 정도에 한번씩 갈아주시는 것이 좋고, 추가 필터 역시 판매되고 있으니 미리 함께 구입하면 더 좋겠죠.

제 경우에는 마스크 소독기를 보유하고 있어서, 필터를 생각보다 오래 쓰는 편입니다. ^^ 외피는 손세탁을 해서 말려 쓰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필터는 매일 소독을 해주면 좋죠 ㅎㅎ

이렇게 생긴 악세사리도 들어있다.

아참, 구성품 중에서는 위와 같은 헤드클립도 들어있습니다. 저는 잘 사용하진 않지만, 귀가 아픈 분들은 사용해봄직 하네요. 참고로 에어리넘 라이트 에어 마스크는 신축성이 있는 편이라서 여러번 착용하다보면 내 얼굴에 딱 맞는 핏이 나옵니다. 

그럼 미세먼지나 꽃가루, 바이러스 감염을 효과적으로 막아줄 수 있는 필터를 꺼내서 장착해볼까요? 일단 외피도 향균효과가 있고, 필터는 5중 구조로 되어 있어 유해물질을 막아주는데 아주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안쪽은 이렇게 되어 있고... 필터를 안쪽으로 끼워넣어주면 되죠. 

위와 같이 매우 쉽게 장착시켜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에는 착용한 모습입니다. 뭔가 스타일리쉬해 보이는 느낌이라서 좋네요. 패션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에어리넘 마스크로 멋을 내어봐도 좋아보입니다. 이제 슬슬 봄과 여름이 다가오면서 자외선도 강해지고 있는데요. 자외선A와 자외선B를 98% 차단해주는 효과도 있다고 하니 건강도 챙기고 피부도 보호할 겸 쓰고다니기 좋아보입니다.

에어리넘 라이트 에어 마스크를 제가 애용하는 이유는 숨쉬기가 매우 편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코 부분이 입체감 있게 스펀지가 있어서, 강력한 5겹 레이어의 필터임에도 불구하고 어렵지 않게 공기를 들이마시고 내쉴 수 있더군요.

앞으로도 몇년간 마스크가 필수품이 될것이라 생각합니다. 제 경우에는 에어리넘 라이트 에어 마스크가 있어서 관리를 해가면서 사용하고 있기에 일회용 마스크를 매번 구입하는 비용을 꽤 줄이고 있네요.

말씀드린 것처럼 외피는 가끔 손세탁을 해주면 되고, 내피는 소독기를 사용하거나 조금 습한 느낌이 들때 새것으로 갈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공기가 좋은 날에는 굳이 외피를 끼우지 않아도 마스크를 착용한 방역 효과가 있구요 ^^

아참, 크기는 남자라면 L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성분들이라도 L이 평균적으로 잘 맞는 편이고, 얼굴이 작은 분들은 M을 선택하셔도 될 것 같네요. 얼굴 크기를 측정하는 법이 사이트에 잘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에어리넘 공식몰 바로가기 ::

매쉬 소재로 되어 있어서 쓰기도 편하고, 디자인도 멋지고 착용하면 시원한 느낌도 나는 만큼, 이번 2022년 봄여름에는 에어리넘 라이트 에어 마스크를 애용하면서 건강과 패션도 챙겨야 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