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예티 X 마이크 와우 에디션 버전 개봉기 Blue Yeti X Wow Edition

2022. 4. 19. 22:37IT⚡리뷰

반응형

본격적으로 유튜브를 시작해볼까! 항상 마음만 먹고 있었는데요.

블루 예티 X 와우 (WoW, 월드오브워크래프) 에디션 마이크를 보면서 구입을 망설이지 않고 바로 결제를 하는 제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Blue Yeti X 마이크는 다양한 녹음 모드도 있고, 로지텍(Logitech)이 인수를 하면서 Logitech G Hub 소프트웨어서도 제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모로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더군요.

그럼 블루 예티 X Wow 마이크를 개봉기를 공유해봅니다.

아, 참고로 저는 직구를 했습니다. 국내에서 판매하는 모델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뭔가... 박스도 멋있어서 버리기가 아까운 것 같습니다. 그래서 모셔두고 있네요 ㅎㅎ

개봉해보면 마이크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단일지향성 카디오이드 모드로 사용할 때는 올바른 방향으로 녹음을 해야 한다는 것도 그림으로 잘 안내해주고 있구요.

옆에 있는 USB 케이블을 빼내고, 본체를 꺼내봤습니다.

마이크의 컬러가 블랙 골드라서 마음에 드는데, 하단 부분에는 와우 게임을 연상시키는 룬 문양들도 그려져 있어서 멋지군요 ㅎㅎ

디테일 컷은 이정도...

혹시 불량은 아닐까 한번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파워를 켜보니...

오... 볼륨을 나타내는 LED도 룬 문자로 되어 있는것 같네요. 

로지텍 G Hub에 연결해보니 Yeti X WoW Edition이라고 뜹니다. 일반 모델과 다른게 있나.. 살펴보니 Blue Voice 효과중에 와우의 불타는성전 프리셋이 있네요. 이걸로 녹음을 하고 들어보면... 게임에 나오는 캐릭터들의 목소리로 둔갑을 합니다. 이런 효과 놀이 재밌네요.

약간은 수집욕이 있어서 구입하게 된 것이지만, 개인방송용 마이크로 손색이 없는 듯 합니다. 여러 지향성 모드를 지원하고, 관리 소프트웨어에서 다양한 설정을 해볼 수 있어 좋네요. 마이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블루 예티 마이크를 한번 선택해보시길 :)

:: 블루 예티 마이크 구입하러 바로가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