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석 스마트폰 스탠드 SSOK3 아이폰 맥세이프 거치대 추천

2022. 5. 29. 23:54IT⚡리뷰

반응형

스마트폰 거치대는 하나 있으면 정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제 경우에는 아이폰13 프로를 사용하고 있기에... 갑자기 드는 생각이 맥세이프 마그네틱으로 폰을 착 붙여서 사용할 수 있는 거치대가 있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실제로 시중에는 다양한 맥세이프 악세사리들이 있기도 하구요.

그래서 찾아봤더니 SSOK3에서 출시한 알루미늄 맥세이프 아이폰 거치대가 딱 제가 찾던 제품이더군요. 아이폰을 컴퓨터 옆에 두고 작업을 하는 분들에게 좋은 제품인 것 같아 소개해봅니다.

일하다보면 아이폰을 이렇게 옆에 두고 쓰고 싶을 때가 있다.

SSOK3 맥세이프 마그네틱 스마트폰 스탠드 제품 박스는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스페이스 그레이와 실버 제품이 있고, 알루미늄으로 되어 있어서 애플 Mac, 또는 iPhone 제품과 잘 어울리는 구성을 갖추었죠.

구성품을 보면 아이폰 맥세이프가 아닌 기기 또는 휴대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마그네틱 링이 달려있습니다. 양면 테이프로 붙이는 방식이고... 실제로 이걸 잘 부착하면 갤럭시 스마트폰에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죠.

전체적인 구성품은 위와 같습니다. ^^ SSOK3 맥세이프 마그네틱 거치대 본체, 그리고 원하는 곳에 부착할 수 있는 맥세이프 마그네틱 링이 들어있죠.

제품의 디테일을 살펴보면... 하단은 특특하게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폰이 자석으로 착 달라붙는 부분은 실리콘으로 부드럽게 처리가 되어 있네요. 맥세이프를 지원하는 휴대폰 케이스나 아이폰12~13 제품을 부착하면 위와 같이 견고하게 달라붙습니다.

각도 조절또한 매우 유연한 편이죠. 위와 같이 구슬 처럼 뒷면이 되어 있고, 꽤 자유자재로 돌아가는 편입니다.

게임을 많이 플레이 하는 분들을 이렇게 가로로 거치해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겠죠. ㅎㅎ 유튜브 영상을 볼때도 좋구요.

실제로 사용해보면 이런 느낌이고...

각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어 정말 좋습니다. 잘만 구성하면 마치 폰이 공중부양하고 있는 것처럼 해둘 수도 있어요 ㅎㅎ 눈높이나 바라보는 각도를 정확하게 맞춰놓고 옆에서는 노트북으로 작업을 할 수 있어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컴퓨터를 할 떄 이렇게 옆에 두고 메시지나 푸시를 보는 환경을 만들 수 있다!

아이폰의 맥세이프 기능은 처음 나왔을 때 별로 기대를 하지 않았던 기능인데요. 지금은 관련 악세사리들이 많아지면 충전 뿐만 아니라 이렇게 거치할 때도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각도 조절이 용이하고, 알루미늄 재질로 튼튼하고 디자인도 예쁜 스마트폰 마그네틱 거치대를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SSOK3 맥세이프 스탠드 제품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정말 만족을 했기에 2개 정도 더 구입을 해서 회사에도 하나씩 두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 SSOK3 맥세이프 마그네틱 스탠드 구입하러 바로가기 ::

:: Baseus 맥세이프 듀얼 충전기 구입하러 바로가기 ::

 

아이폰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추천 베이스어스 마그네틱 휴대용 무선 충전기

아이폰 맥세이프 관련 악세사리를 사용하다보니 보조배터리도 맥세이프로 착 달라붙는 제품을 찾아보게 되더군요. 베이스어스(Baseus)는 충전 관련 제품으로, 충전 어댑터부터 다양한 IT관련 용

windwaker.ne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