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케이블 있는 카세트테이프 디자인 Remax 리맥스 보조배터리 추천

2024. 1. 8. 23:33IT⚡리뷰

반응형

아이폰도 이제 USB-C 포트가 되었지만, 아직은 아이폰15 프로 이전의 아이폰들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구입해서 사용한지는 꽤 되었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보조배터리를 추천해볼까 합니다. 리맥스 (Remax)에서 만든 레트로 스타일 디자인의 보조배터리 인데요. 지금은 잘 쓰이지 않는 음악 카세트 테이프 디자인을 하고 있어서 매우 정감이 가고, 여러모로 실용적이더군요.

Remax 보조배터리 10,000mAh

:: Remax 보조배터리 구입하러 바로가기 ::

일단 용량은 10,000mAh로 꽤 대용량입니다. 그리고 위와 같이 카세트테이프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서, 처음 보면 이게 뭐지? 하게 될 정도로 독특한 외관을 가지고 있죠.

10,000mAh이라서 조금 묵직한데요. 케이스도 고퀄로 만들어두어서 버리기가 아깝습니다. ㅎㅎ 가방에는 프라스틱으로 되어 있는 케이스를 빼고 휴대하면 조금 더 가볍습니다. ㅎㅎ

제품의 하단 부분을 보면...

위와 같이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는 버튼, USB-A, 라이트닝 in 포트, 그리고 USB-C 포트가 있습니다. 놀랍게도 애플 제품이 아닌데도 애플 라이트닝 케이블로 이 보조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죠. ㅎㅎ 아이폰 유저에게 매우 친화적인 제품입니다.

그래서 평소에는 이렇게 USB-C 포트로 충전을 하지만, 옆에 라이트닝 포트로도 이 보조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잘 아시다시피 USB-C 포트는 In과 out를 겸용으로 쓸 수 있습니다. ㅎㅎ

꽤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이라서 많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더군요. 참고로 저는 이걸 5개 정도 구입해서 가족들에게 하나씩 나눠줬어요. ㅎㅎ

이 보조배터리를 제가 적극 추천하는 이유는 아래처럼...

한쪽에는 자체 라이트닝 케이블이 있고, 다른 한쪽에는 USB-C 케이블이 내장되어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위와 같이 양쪽으로 2개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자체 케이블이 있는 레트로 디자인 카세트 테이프 보조배터리

이론상 총 4개의 기기를 동시 충저할 수 있죠. ㅎㅎ

아무튼 이렇게 아이폰과 USB-C 기기를 충전하는데는 안성맞춤입니다. 리뷰를 위해 오랜만에 아이폰SE도 꺼내어서 충전을 해보았습니다.

크기는 이정도 (아이폰14 프로와 비교 샷)
디자인이 예뻐서 잡지 사진처럼 이것저것 꺼내어서 촬영을 해보았다.

리맥스 보조배터리는 최대 20W, 22.5W 고속충전을 지원합니다. 보조배터리를 가지고 다니다보면 다소 길게 느껴지는 케이블들을 같이 가지고 다녀야 하고, USB-C 케이블이 있으면 라이트닝 케이블을 못챙기는 때도 발생하는데요.

Remax 보조배터리 중 라이트닝과 USB-C 자체 케이블을 내장한 이 모델을 구입하시면 언제든 아이폰과 갤럭시 스마트폰을 쉽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사용해본 보조배터리 중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적극 추천해봅니다 :)

:: 리맥스 보조배터리 구입하러 바로가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