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맛집] 닥터로빈 / 명동 문스퀘어 레스토랑

2010. 9. 14. 09:00맛집🍧Food

반응형

[명동맛집]
닥터로빈 / 명동 문스퀘어 레스토랑
링크의 맛집 탐방기....

2010년 9월 6일... 명동에서 잠깐 저녁식사 미팅이 있어서 모이게 되었습니다. ^^ 친구가 인터넷에서 먹기 좋은 레스토랑을 알아두었다고해서 따라갔는데 명동 눈스퀘어에 가더군요 ^^ (명동 눈스퀘어 처음가봤습니다.^^) Noon Square는 아시다시피 을지로입구 6번출구, 또는 명동역 6번출구에서 찾아가시면 됩니다. ^^;

- 눈스퀘어 6층, 닥터로빈.. 다이어트 음식으로 유명하다던데.. -



명동에 있는 맛집에 간다길레 고기집이나 한식 레스토랑일줄 알았는데 이런곳도 생각보다 괜찮더군요 ^^; 제가 개인적으로 오기에 저렴한 곳은 아니지만 그래도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에 레스토랑이었습니다.

이곳은 카운터에서 음식을 선불로 주문하면 지정된 테이블로 음식을 가져다주는 방식으로 되어있더군요 ^^ 먼저 주문을 하고 편안히 음식을 즐기면 됩니다. ^^;


- 현대카드 스탬프 가맹점이라는 군요.. ㅎㅎ (뭔지 모름) -




- 커피도 유명한가 보다.. 오랜만에 이탈리아에서 매일 마시던 에스프레소가 생각났다.. -



음식은 여러가지 종류가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피자파스타 스파게티 등 이탈리아 음식부터 시작해서 쌀국수과 볶음밥같은 요리도 있더군요 ^^  


- 명동에서 이 정도 가격은 비싼편은 아닌듯.. ^^-



저는 이 날 왠지 쌀국수나 탕류를 먹고 싶어서 해산물탕면을 시켰습니다. ^^ 베트남쌀국수는 아니고 상하이 쌀국수인가 보네요 ^^ 많이 다른가... ^^; 그리고 친구들은 크림스파게티비프 오리엔탈 라이스, 리조또를 시킨 것 같네요 ^^; 마지막으로 모두 다 함께 먹기 위해 고구마피자를 하나 주문했습니다.




<닥터로빈 : 음식>

- 크림 스파게티.. 데코레이션이 깔끔한듯... -


크림 스파게티입니다. ^^ 아마 맛있겠죠 ^^: (제가 먹은 것이 아니라서...^^ ) 이탈리아에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를 친구가 만들어준적이 있는데... 원래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는 크림이 들어가지 않고 계란과 베이컨, 후추로 맛을낸 고소한 맛이었습니다. 크림 스파게티와 까르보나라 스파게티가 같은 종류인지... 아님 Con Crema(크림)로 구분하는지 전혀 모르겠네요.. 이탈리아에서 1년이나 살았었는데.. 요리공부는 전혀 안한편입니다. ^^; 이탈리아 음식에 정통하신 분이 계시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



- 비트 오리엔탈 라이스 -



역시 맛은 모르지만 맛있어 보이는 비프 라이스입니다. 볶음밥을 철판에서 잘 요리하면 훈제한 것처럼 정말 멋진 맛이 나는데... 예전에 살던 나라(남미)에서 맛본 정통 중국식 볶음밥이 생각나네요 ^^ 의외로 이런 볶음 라이스메뉴 중 정말 맛있는 요리가 많습니다... 맛집을 많이 다녀보신 분들은 아시겠죠 ^^ ;


- 고구마 피자... 이건 정말 맛있었다 -


고구마피자인데... 배고고픈 상태에서 한 슬라이스를 먹어서 그런지.. 맛이 정말 예술이었습니다... 피자는 정말 맛있더군요 ^^ 꼭 한번 시켜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제 입맛에는 깔끔하면서도 균형 잡힌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 리조또... 맛은 잘 모르겠네요 ^^ -


리조또는 제가 이탈리아 있을때 레스토랑에서 일순위로 항상 시켜먹던 요리입니다. ^^ 국내분들이 이탈리아에 갔을때 그나마 제일 무난하게 맛볼수 있는 이탈리아 요리이기도 하죠 ^^;


- 해산물 쌀국수... 맛있는 편! -



드디어... 제가 먹은 해산물 쌀국수 입니다. ^^ 상하이 쌀국수라서 그런지 약간 매콤한 국물이 딱 먹기좋은 맛이었고 여러가지면에서 수준있는 요리였습니다. 신기한 모양의 그릇에 서빙이 되네요 ^^ 요리는 만족스러운 편이었습니다. ^^


- 매콤하고 깔끔한 맛의 해산물 쌀국수.. 맛있었다 -



'닥터로빈'과 같은 고급스런 식당에 가볼 기회가 거의 없었는데... 이곳 음식은 전체적으로 수준이 높네요 ^^ 명동에서 디너(Dinner)를 즐기기 좋은 곳을 찾고 계신다면, 한번 찾아가 보셔더 좋을 것 같습니다. ^^; 맛있었던 메뉴는 역시 고구마피자... 여러명이 나눠먹기 딱 좋았고 향이 잘 배어있는 피자의 맛이 아직도 생각나네요 ^^;


[관련글]

명동 맛집 육통령 (명동 고기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