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 다운 사이트 : 무료 mp3 다운

2011. 7. 10. 15:55IT⚡리뷰

반응형

친구가 추천해준 음악을 들어보려다가 mp3 다운사이트를 몇개 찾아봤습니다. 최근 K-POP이 국제적으로 난리네요 ^^ 요즘 듣는 곡들이 대부분 팝송인데 손쉽게 검색해서 mp3를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몇개 정리해봅니다.


>> 1. beemp3.com


가장 간단하게 mp3를 검색해서 바로 스트리밍으로 듣거나,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저는 Breaking Benjamin - the Diary Of Jane이 듣고 싶어 검색을 했는데 여러개가 뜨네요 ^^ 여기서 하나를 고르면 자세한 내용이 나오는데 여기서 오른편에 있는 Download 옆에 음악제목을 오른쪽 클릭해서 '다른 이름으로 저장' 하면 mp3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국내가요는 검색이 안되지만 해외음악은 거의 다 나올만큼 자료가 많네요.

-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자 (그냥 누르면 스트리밍으로 들을 수 있다 -




>> 2. www.4shared.com


원래는 파일공유사이트이지만 mp3검색이 잘 되는 곳입니다. 이곳은 국내가요도 꽤 많네요
다운받는 방법은 비교적 쉬우니 설명은 필요없을 것 같습니다. ^^



>> 3. www.justwannabe.com


마찬가지로 검색해서 mp3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K-POP과 J-POP등 최신음악 정보가 많네요.
국내가요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역시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




* 음악이 마음에 든다면 꼭 음반을 구입해서
 뮤지션들을 지원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