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널드 상하이 치킨 디럭스 버거 시식기

2011. 9. 12. 16:09맛집🍧Food

반응형

맥도널드에 새로운 메뉴가 나왔다고 그래서 집 근처의 맥도널드를 찾았습니다.

버거킹은 너무 비싸서 안먹는 주의고... 맥도널드는 가끔 햄버거가 먹고싶을때 상하이 치킨버거를 즐겨먹는 편이죠 ^^

이번에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버거가 디럭스로 업그레이드(?)되어서 맛 한번 보려고 런치시간 때 먹어봤습니다.

- 런치때는 4100원인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 세트 -


일단 신메뉴인 상하이 스파이스 디럭스 치킨버거(이름이 길군요...)를 시켰는데... 직원이 실수로 그냥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을 주었네요. ^^



- 내가 평소 즐겨먼던 상하이 치킨 버거 -

 

- 일반 상하이 버거 -


아무튼 주문한 음식이 바뀐것을 눈치채고 바꿔왔습니다.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 디럭스는 런치셋트메뉴로 4500원이네요. 매번 느끼는 거지만 맥도널드 같은 패스트푸드점은 런치시간대 즐겨야 효용이 큰 것 같습니다. 평소에 먹으면 가격이 너무 비싸요 ^^

-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 디럭스, 런치때는 4500원 -


- 무엇이 다른지 볼까... -


- 베이컨이 들어있다. -


- 치킨은 약간 더 크리스피한 듯.. -


- 역시 약간 매운편이다. -


일단 에 대한 평가와 기존 상하이 버거와에 차이를 적어보자면... 상하이 디럭스 빵이 그릴되어 있네요. 그리고 베이컨이 들어있습니다. 치킨은 기존버거보다 약간 더 바삭바삭한 맛이 나네요 ^^ 크기가 크지는 않지만, 기존 상하이 버거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먹어볼만한 맛인것 같습니다. 베이컨이 들어가 있어서 식감이 좀 다르네요. 맛있는 편입니다. ^^

맥도널드는 런치시간에 오면 꽤 Reasonable한 가격에 햄버거를 즐길 수 있는데... 콜라 리필이 안된다는 것이 가장 큰 흠입니다.

[관련글]

맥도날드 신메뉴, 크리스피 오리엔탈 치킨버거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