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치아 카페 플로리안 차(Cafe Florian Tea) 시음기 : Te Florian Venezia

2011. 9. 13. 03:09맛집🍧Food

반응형
추석인데 달구경도 못했네요. 그동안 추석을 어떻게 지냈는지 기억도 나지 않지만... (외국에 나가있는 경우가 너무 많았다...) 이번 추석은 정말 저에게 특별한 추석이었던 것 같습니다.

기분좋은 일이 있거나 좋은 날에 마시려고 고이고이 아껴두었던 플로리안 차(Tea)를 하나 꺼냈습니다.

이탈리아 베네치아에서 살고 있을때 카페 플로리안 점장에게 직접 받은 특별한 선물이었죠 ^^ 아끼고 아끼다가 지금 유통기한이 다가오고 있는데... 오늘부터 좋은 날이 있을때마다 하나씩 마셔보려 합니다.

-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카페에서 선물받은 Florian 차... -


- 종류는 다섯개가 있다... 딱 하나는 전에 마신 기억이 난다.. -


카페 플로리안은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커피점(카페)로 커피 역사상 가장 오래된 곳이기도 하죠. 카사노바, 안토니오 비발디 등 유명한 실존인물들이 커피를 즐긴 곳으로 제가 베네치아에 있었을때 자주 찾아가던 곳이었습니다. 산마르코 광장을 걷다가 카페 플로리안을 지나는 것이 저의 즐거움 중 하나였죠 ㅋㅋ


- 맛은 5가지.. 2개씩 들어있는 10개인듯... -



- 2011년 11월에 유통기한이 끝난다.. -


- 고급스러운 티백... 명품이라고 할까.. -


- 오늘 마실 차는 Te Florian Venezia -




<Te Florian Venezia>







- 한 티백으로 3잔 정도 나오는듯... -


이 차(Tea)는 향기로운 향기 감미로운 것이 특징입니다. 홍차같은데 은은한 향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죠 ^^
차에 대해서 조예가 깊지 못해서 잘은 모르지만... 나중에 마실 차는 어떤 향을 가지고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 아쉽게도 선물받은 것이라 가격을 모른다.. -


[관련글]

베네치아 카페 플로리안 차 (Te Florian, Venezia Trionfant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