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DI (사디) 방문기 : Samsung Art Design Institute (삼성 아트 디자인 학교)

2011. 12. 29. 00:38일상🤔Scribble

반응형
2011년 12월 26일 월요일... 크리스마스 다음날, 무언가 새로운게 맛보고 싶어 누나 회사 근처에 있는 이탈리아 레스토랑에서 오랜만에 점심식사를 즐겼습니다. 예전에 제가 군입대 하기 전에는 이렇게 가족끼리 자주 놀러다니긴 했는데, 최근에는 이런 외출도 많이 힘들어 졌네요. ^^

- SADI? 삼성 디자인 학교란다 -



회사 주변이 부자동네라서... 볼거리가 상당히 많은 편입니다. ^^ 강남에서 별로 활동을 많이 못해서 해외생활을 많이 한 저에게는 서울의 강남이 무언가 다른 세계같은 느낌도 드는군요. 아무튼 회사 건물과 이어진 곳에, SADI (Samsung Art Design Institute) 란 곳이 있었습니다.  삼성디자인 학교인가 보네요.

듣기로는 엄청 수준있는 실력을 자랑하는 디자이너들을 많이 배출했다고 합니다. 평소 디자인에는 관심이 많고 관련 서적과 책을 많이 읽는 편이지만, 삼성이 주관하는 디자인 학교가 있는지는 몰랐네요 ^^


- 세미나실 및 도서관 처럼 보이는 시설이 1층 로비에 있었다 -




- 이건 마치 아이폰의 ibooks 앱 같은데? ^-^ -



1층에 세미나실처럼 보이는 교육시설이 있더군요. 도서관처럼 보이기도 하고... 머뭇거리다가 안에 한번 들어가서 어떤 시설인지 물어보려고 문을 열고 들어가보려는 순간, 뒤에서 지나가던 경비가 '거기 학생 이외에 들어가면 안되요!'라고 하더군요.

젠장, 이제 학생처럼 보이지도 않는다는 건지... 내가 여기 학생이 아닌게 그렇게 티가 나나... 
나 말고 뒤에 교수처럼 보이는 사람은 그냥 들어가던데!


아무튼, 이렇게 삼성 디자인 학교의 체험(?)을 마쳤습니다.


- 동관과 서관을 이어주는 곳에 있는 조형물 -



- 금연의 장소.. :) -




- 미니쿠퍼 3대가 지나가는 것 때문에 찍으려고 했던 사진.. -





 



어쨌던... 소중한 휴일의 하루였습니다. 예전에는 강남일대로 나가려면 지하철로 이동하기에 매우 오래걸리는 편이었는데, 최근에는 141번 버스를 알게 된 후로 자주가고 있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