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3, 해외반응은 어떨까? 후기 및 외신 평가

2012. 6. 24. 12:19모바일 📱Mobile

반응형


삼성 갤럭시s3의 국내발표를 하루 앞두고 있는 시점이군요.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갤럭시S3는 과연 어떤 평가를 받고 있는지 각 미디어의 평가를 정리해봤습니다.


갤럭시s3가 충전중 발화하였다는 신문기사도 있었고... 이것이 제품의 결함이 아닌 다른 문제때문이었다는 논란이 있지만, 뭐 제 생각에는 휴대폰 발화문제는 각 제품마다 한번씩 있었어서 그다지 충격적이진 않네요 :)






> 더 버지


장난은 끝났다. 2012년 삼성이 드디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다운 플래그쉽 제품을 내놨다.

Samsung stops teasing and finally delivers its flagship Android device for 2012


디스플레이에 경우 아직 펜타일형식이지만, 문제가 되진 않는다고 하는군요. 카메라 성능도 발군이고, 기술적으로 매우 훌륭하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특히 성능 벤치마크 결과에서 만점 10점을 받았군요. 대부분에 다른 점수들은 8점을 받았습니다. (배터리, 디자인 등등) 들어간 기술들에 비하면 그나마 작은 크기를 실현화해서 마음에 든다고 합니다. 



> 씨넷


갤럭시S3는 탁월하다. HTC One X와 견줄만한 최고의 스마트폰 (외신들은 HTC One X와 비교를 많이 하는군요)

Samsung Galaxy S3 is an excellent, top-end phone that's neck and neck with the HTC One X


좋은 점은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 최적화, 800만화소 카메라 성능등등이고, 단점은 화면이 좀 침침하고 음성인식 기능인 S Voice가 시리에 비해 실망적이라는군요. 그렇지만 안드로이드폰 중에서 가장 높은 성능을 보여주고 추천할만한 폰이라고 정리하고 있습니다.



> 인가젯


성능면에서는 절대 뒤지지 않는 스마트폰

On the whole you're looking at a device that is unsurpassed in terms of performance.


좋은점? 지금까지 나와있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중에서 갑이라는 것 (성능, 빠른 카메라, 화면크기, 화질 등등... 단점은 HTC One X하고 직접적으로 비교했을때는 살짝 밀린다는것... (해외에서는 HTC One X하고 역시 비교를 많이 합니다. ^^)



> 폰 어레나


폰이 살짝 크다는 것만 제외하면 정말 장점이 많은 스마트폰이다

the device is bulky, Except for this one little thingy, everything else regarding the phone is on the positive side



장점은 정말 최강 성능이고, UI설계가 잘 되어있으며, S 보이스도 생각보다 괜찮다라는 평이군요. 단점은 카메라 사진이 조금 밝게 찍히는 경향이 있고, 알루미늄 재질이 아닌 폴리카보네이트 프라스틱 외관은 프리미엄이라는 느낌이 조금 덜 든다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 해외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스마트폰이라는 점은 확실한 것 같군요 ^^

저도 하나 갖고 싶어집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