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청소기 추천, 가성비 최고 디베아 DW200 차이슨 신형 무선 청소기 사용 후기

2019. 2. 5. 14:53일상🤔Scribble

반응형

유선 청소기가 흡입력이 좋아 청소할 때 효과적이지만, 사실 청소기도 이제 무선 청소기의 시대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무선 청소기하면 많은 분들이 다이슨이나 LG전자의 코드제로를 떠올리실 듯 한데요. 사실 이런 브랜드 제품은 가격이 매우 비싸기 때문에 선뜻 손이 가질 않더군요.

그래서 차이슨으로 유명해진 디베아의 DW200 제품이 나오자 마자 구입해서 사용해봤습니다. 약 한달 넘게 사용한 것 같은데... 솔직히 가성비가 넘나 좋네요 ^^

▲ 2019년 신형 Dibea DW200 무선 진공 청소기

박스를 오픈해보면, 중국 제품도 이제 정말 잘 만든다는 생각이 듭니다. 직구를 하면 보통 박스가 파손되어 오는 경우도 많았는데 요즘에는 그런일이 거의 없습니다.

구성품도 참 마음에 듭니다. 진공청소기는 보통 남자가 많이 사용하는데, 딱 봐도 마음에 들게 생겼습니다. ^^

 

이것 저것 구성품을 살펴보면 위와 같습니다. 원하는 부품을 끼워서 사용하면 되죠.

 

디베아 DW200은 최대 10000Pa 흡입력으로 이전 세대보다 성능이 좋아졌습니다. 1단 2단이 있는데... 1단은 머리카락이나 먼지를 빨아드리면서도 소음이 적어서 좋고, 2단은 쌀알 정도의 알갱이를 빨아드릴 정도입니다. 유선 진공청소기에 비할 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소음이 적은 편이고, 상대적으로 가볍기 때문에 들고 다니며 청소할 때 정말 유용합니다.

▲ 카펫도 문제 없이 청소 OK!

할인을 받으면 약 6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무선 진공 청소기 중 가장 마음에 드네요. 샤오미 로이드미 F8E도 구입해서 사용해볼 예정인데... 일단 가격이 싸고 사용하기 좋은 무선 진공 청소기를 누가 추천해달라고 하면 저는 디베아 DW200을 가장 먼저 추천할 것 같습니다. :)

:: 디베아 청소기 구입하러 바로가기 ::

[관련글]

샤오미 가습기 3세대 개봉기 및 사용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