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스타박스 후기 (럭키박스) 허그플러스 타월, 아이리프, 톤28 고체주방세제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2019. 2. 17. 04:15일상🤔Scribble

반응형

지난 2019년 1월에 진행되었던 와디즈(Wadiz) 스타박스 디자인소품 및 홈리빙을 구입했습니다.

잘 아시다시피 스타벅스는 럭키박스처럼 무엇이 들어있을지 모르는 그럼 제품 꾸러미인데요.

에어비앤비 호스트로 활동하면서 리빙 소품에 관심이 많아졌기에 큰맘먹고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 다른 곳에는 없다, 와디즈엔 있다

와디즈는 국내 크라우드펀딩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투자 크라우드펀딩을 많이 했는데... 부루마블M과 몬스터크랩 (고기먹는 랍소타)에 투자한 채권이 연체(부도)가 나면서 원금손실을 경험하고 있기에 솔직히 그리 좋은 시선만을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 다만 소액을 투자했고, 투자란 늘 리스크를 동반하는 것이니... 흠...

어찌되었든 이번 스타박스에는 아래와 같은 물품들이 담겨 있었습니다.

제일 큰 상자는 허그플러스 무염색 타월이네요, 그리고 톤28의 고체주방세제 입니다. 먼저 가장 작은 상자부터 살펴보면...

톤28의 S28 직접기른케일 세제가 왔네요 ^^ 설겆이를 할때 사용하면 되는 제품이고, 제품 가격은 약 8000원 입니다. 설겆이를 자주 하는 주부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제품이네요. 피부에 좋은 거라고 하니 일단 마음에 듭니다.

그 다음으로는 RESCURE(주식회사 문보우)의 아이리프 입니다. 아직 사용해보진 않았어요. 눈에 붙이면 쿨링 효과가 있다고 하니 나중에 사용해본 뒤 후기글을 추가해봐야겠네요.

일단 그나마 가장 비싼 제품이고, 마음에 든다고 생각한 것은 허그플러스의 무염색 타월입니다. 대나무로 만든 타월이라고 하네요.

사실 수건 제품에는 꽤 관심이 많았기에, 허그플러스 타월 4개는 어느정도 의미가 있는 것 같네요. :)

:: 와디즈 가입하고 5000원 받기 ::

[관련글]

무기자차 썬크림 추천, 선티크 선크림 아임세이프 I'm Safe 후기

노마드족 필수품, 가방속 작은 물품을 정리할 수 있는 울트라 오거나이저 플러스 사용 후기

남자백팩 추천, 에이굿라이프 울트라 백팩 발리스틱 가방 사용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