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6. 15. 17:18ㆍMac 🍎 Apple
저는 애플 에어팟2(AirPods)를 구입하려다가 기존 에어팟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많은 완전무선 이어폰들이 있지만, 에어팟을 애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통화품질에 있어서는 에어팟만한 블루투스 이어폰이 없다는 것을 잘 아실 겁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오픈형 이어폰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딱히 다른 대안이 없다고도 할 수 있죠.
소중한 에어팟을 보고하기 위해 저는 에어팟 케이스를 구입했는데요. 역시 믿고 구입하는 제품 주파집(Jupazip) 스포츠 에어팟 케이스를 구입했습니다.
일단 이 제품의 특징은 평범한 디자인이 아니라는 것, 그리고 아웃도어를 즐기는 유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잘 반영하면서도 소중한 에어팟을 보호하기에 충분한 퀄리티를 가진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박스를 오픈해보니 한쪽에 걸어둘 수 있는 루프끈이 함께 들어있네요 ^^
뒷면 버튼을 누르기 좋도록 디자인 포인트가 있습니다. 이건 사실 뒷면이죠 ^^
구성품은 윗면과 하단이 분리된 형태입니다. 손목끈(루프)도 있구요 ^^
먼저 하단 면을 살펴봤습니다. 떨어트리더라도 본체는 상하지 않도록 잘 보호가 될 수 있도록 되어 있고, 별다른 커버 없이 뚫여 있습니다.
장착을 해보면 위와 같은 느낌입니다. ^^ 깔끔하면서 블랙레드 컬러조합이라 스타일리쉬 하네요.
윗쪽 커버도 장착한 뒤에 뒷면 앞면 사진입니다. 저는 꽤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네요.
에어팟을 케이스를 열어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 지금은 충전중...
주파집 에어팟 스포츠 케이스는 견고하면서도 튼튼해보이는 디자인, 그리고 투톤 컬러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다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컬러는 아래와 같이 화이트, 핑크, 민트, 옐로우, 레드, 네이비, 블랙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주파집 케이스는 꽤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스포츠 케이스 가격은 약 5000원입니다. 배송비를 생각해도 1만원도 미만에 구입할 수 있는 에어팟 케이스로 여러개 함께 구입해서 선물을 해도 좋을 것 같네요.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