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맛집] 한신포차 : 닭발과 고추장찌개가 일품인 실내 포장마차

2013. 1. 24. 13:12맛집🍧Food

반응형


어제 저녁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노원역에 있는 한신포차를 찾았습니다. 


실내포장마차 맛집으로 유명한데 저는 가본적이 없어서 '닭발'을 먹어본다는 기대감을 가지고 탐방하게 됬죠 ^^ 보통 술을 마시러 가는 포장마차이긴 하지만, 저는 술을 잘 마시지 않아서 식사도 할겸 가보게 되었습니다.


노원역 1번출구에서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가 넓은 거리에서 왼쪽으로 돌면 바로 보이네요 ^^ 노원은 참 가볼만한 곳이 많다고 들었는데 저에게는 조금 생소한 곳입니다.


2층에 위치하고 있는 한신포차 ^^



올라가보자..



한신닭발, 그리고 해물모둠볶음


6시가 살짝 넘은 시간이라 피크타임이 아니라서 자리가 많이 보이네요 ^^ 8시정도 되면 손님이 많이 오시는 것 같습니다.


넓은 내부




창가쪽에 앉았다 ^^



메뉴판을 둘러봤습니다. 일단 메인 메뉴인 한신닭발(15,000원) 그리고 식사를 위해서 고추장찌개(15,000원)가 눈에 들어오더군요. 




해물떡볶이, 돼지고추장 바베큐도 맛있겠다.. ^^


주문한 음식은 한신닭발, 고추장찌개, 그리고 해물모둠볶음(18,000원)입니다. 

저는 식사권을 가지고 있어서 나중에 추가로 주먹밥(2000원) 그리고 맥주 한병, 마지막으로 닭발의 매운맛을 다스리기위해(?) 쿨픽스를 시켰죠 ^^



인기만점이라는 닭발, 콜라겐이 듬뿍




닭발은 처음 먹어봤습니다. 콜라겐이 많아서 인기있는 음식이라고 하는데 오돌뼈를 먹는 것처럼 쫄깃하고 맛이 있네요. 양념이 정말 맛있습니다. 나중에 밥을 볶아 먹으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감칠맛이 뛰어나더군요.



살짝 맵기 때문에 매운닭발 좋아하시는 분은 아마 사족을 못쓰실것 같네요 ^^ 


닭발은 약한불로 데우면서 먹어야 한다는데 매운맛과 뜨거운 닭발이 입앗에서 엄청난 열을 발산시키더군요. ㅋㅋ 저는 술을 많이 마시지 않아서 남는 닭발은 포장을 했습니다. ^^ 지금도 먹어보면 매운양념과 닭발의 조화가 일품이라 식욕을 자극하네요. 



해물모둠볶음, 맛있다


그 다음으로 해물모둠볶음입니다. 맛을 평가해보자면 마늘향과 해산물일 볶아져 있어서 풍미가 뛰어나네요. 해산물을 대부분 먹고 나면 밑에 소면이 보이는데... 소면과 함께 다시 볶아서 서빙됩니다. 특이하네요 ^^


소면과 함께 볶아진 해물모둠볶음. 맛있다.



식사를 하지 못한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드리는 메뉴는 고추장찌개입니다. 저는 주먹밥과 함께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군요.


고추장찌개, 최고로 맛있었다.




부글부글, 돼지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두부도 많고...


고추장찌개의 맛을 평가해보자면, 감칠맛이 뛰어납니다. 절로 밥을 먹고 싶게 만드네요. 이런 찌개음식을 좋아하는데 버섯과 두부, 고기와 야채가 골고루 잘 들어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하고 싶은 메뉴네요.


주먹밥, 김가루와 마요네즈, 야채등이 나온다.


이렇게 직접 만들어 먹으면 된다.


식사를 위해서 주먹밥을 시켰습니다. 찌개와 함께 곁들여 먹으니 든든하고 좋았습니다. ^^


포장해온 닭발 ^^



분위기도 좋은 편



실내 포장마차는 처음 가봤는데 음식이 전체적으로 만족스럽네요. 많은 분들에게 인기있는 한신닭발도 그렇고, 고추장찌개는 지금까지 다른 곳에서 먹어본 찌개들보다 차원이 높은 맛이었던 것 같습니다. 술과 함께 식사를 하고싶은 분들, 혹은 포장마차 음식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딱인 것 같네요.

 



큰지도보기

한신포차 / 실내포장마차

주소
서울 노원구 상계동 326-2번지 2층
전화
02-939-5005
설명
대한민국 대표 대형 실내 포장마차


* 한신포차 노원점은 노원역 1번출구에서 멀지 않으니 위에 지도를 참고해보세요 ^^


** 이번주말에 또 한번 한신포차에서 식사를 할 스케줄이 있는데 기대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