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글래스 (Google Glass)

2013. 2. 21. 18:40IT⚡리뷰

반응형

잠을 자고 일어나니 구글 글래스(Google Glass)가 공개되었나 보네요. Project Glass 구글+에 가보면 새로운 모델 컷 사진들이 많이 공개 되어 있습니다.


순간 왜 구글 Glasses가 아니고 Glass인가 생각을 해봤었는데... 자세히 보니 Glass가 맞군요 ^^ 우측에 작은 투명 프리즘 처럼 보이는 스크린 이외에는 안경알이 없는 것 같아요 ^^ 그래서 Glasses가 아니라 Glass로 네이밍이 되었나 봅니다. (당연한 건데 지금에서야 자세히 살펴봤습니다)





:: www.google.com/glass ::


로고도 공식 사이트에 공개가 되었습니다. 미국지역에서는 일종의 체험단과 같은 베타테스터 'What would you if you had Glass?' (당신이 글래스를 갖는다면 무엇을 하겠습니까?) 프로그램을 진행하더군요. 구글플러스나 트위터로 지원해야 하는데, 그 요건이 참 까다롭습니다. ^^


일단 미국에 거주하는 성년이어야 하고, 50자 이상의 지원동기 및 계획서가 필요하고, 5장의 컨셉 사진이나 15초 이하의 비디오를 첨부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 거주하고 계시다면 구글 글래스 베타테스터를 신청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구글인 만큼 아이디어가 참신해야 선발되겠죠 ^^








착탈신인지 왼쪽에도 달 수 있나보네요. 아니면 이미지가 반전된건가..



구부릴수 있을 정도로 유연항 프레임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가볍구요



선글래스 부착 가능 :)







- 오케이 글래스! 동영상 찍어

- Ok, Glass. Check this guy's power level... - 유튜브 댓글 중에서 (드래곤볼 스카우터인가...)




* 상용화가 된다면, 선글래스로 활용할 수 있는 만큼 얼리어답터 최고의 패션아이템이 되겠군요. 

다들 저거 쓰고 동영상 촬영하면 되겠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