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6. 24. 10:20ㆍ맛집🍧Food
2013년 5월~6월은 정말 바쁘게 지냈습니다. :) 문제는 앞으로 더 바뻐질 것 같아서 고민이네요. ^^
원래 이렇게 단촐한 식사(?) 포스팅은 안하는 위주인데... 오늘은 쉬어가는 포스팅입니다.
N서울타워(남산) 한식 레스토랑 한쿡에서 멋진 저녁식사를 하고 돌아왔습니다. ^^
전망대 위에서 식사, 한쿡(Hancook)
N서울타워 레스토랑 한쿡은 전망대 요금과 함께 묶인 패키지 상품이 있네요 ^^ 런치는 33,000원, 디너는 45,000원으로 되어있네요. 자세한 가격 및 할인정보는 위의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
식사는 샐러드바처럼 준비된 음식들을 뷔페로 즐길 수 있는 데 특징은 한식이라는 것이죠 ^^ 김치전, 해물전 등 각종 한식반찬과 요리부 섹션, 그리고 비빔밥을 만들어먹을 수 있는 코너가 있습니다. (후식 코너도 있어요)
비빔밥 코너~
저는 저녁 디너타임 모임에 초대받아서 꽤 긴 시간동안 즐거운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여러명이서 모여서 식사를 하게되면 주로 과묵해지는 스타일인데 이날은 그렇지 않았던 것 같네요. :) 마침 이날 시험을 끝내는 날이어서 스트레스를 한껏 풀 수 있었습니다.
디너 메뉴는 4가지 정도...
디너타임에 주문할 수 있는 요리는 삼결살구이 / 삼치조림 / 옛날 맛을 그대로 간직한 불고기 / 메로 구이 등등이 있었는데 4가지 요리를 일단 다 시켜서 한번씩 맛을 봤습니다. ^^ (여러명이었거든요)
삼치조림과 메로구이
옛날 그대로의 맛을 간직한 불고기
음식 맛은 다 좋았지만 그 중에서도 역시 기억에 남는 것은 옛날 그대로의 맛을 간직한 불고기 ㅋㅋ
숯불향이 진해서 정말 맛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밖에 삼겹살 구이도 맛이 괜찬더군요 ^^
이곳은 전망대 위에서 즐기는 디너인만큼 밤이 되면 더 분위기기 짙어지는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잠깐 창밖을 촬영해본 사진.. ^^
식사를 끝내고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오는 진기한 경험(?)까지... ^^
돌아오는 길에 멀리서 바라본 N서울타워
서울타워는 랜드마크임에도 오히려 서울에 사는 사람들이 좀처럼 못가보는 장소인듯 합니다. ^^ 그래도 날씨 좋은 날 서울 데이트코스로 최고의 로케이션이니 전망대 위에서의 식사 꼭 한번 즐겨보시길 :)
* N서울타워와 관련된 제 예전글도 소개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