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런던 오피스 사진들, 구글 맵 내부사진으로 구글오피스 둘러보기

2014. 3. 9. 17:55핀테크👓Business

반응형

예전에 공개되었을 때 한번 소개해보려고 스크랩 해두었는데, 오늘에서야 정리해봅니다


런던에 위치한 영국 구글 오피스 주소는 : Google London, Belgrave House, 76 Buckingham Palace Rd 이군요. 구글 맵에서 해당 주소를 검색해보면 구글이 자랑하는 구글 맵(Google Maps)의 내부 모습 보기로 360도 오피스 탐방을 할 수 있습니다.






마치 어드벤처 게임 속에서 돌아다니듯 구글 런던 오피스의 카페테리아, 도서관, 헬스장 등등을 둘러볼 수 있는데요. 혹 구글 코리아 오피스도 구글 맵에서 내부모습을 볼 수 있을 까 찾아봤는데... 아쉽게도 구글 서울 오피스는내부 사진이 공개가 안되어 있군요 ^^


구글 코리아는 한 때 제가 일했었던 GFC타워 21층, 22층에 오피스를 두고 있습니다. 21층은 여러번 가보았는데... 22층은 업무 상 한번 찾아가봤다가 담당자를 찾지 못해 리셉션에서 바로 돌아와야 했던 기억이 있네요. 


[예전글 참고]

구글 제품 포럼 대학생 Rising Star 프로그램 참가 후기 (구글코리아 21층 오피스 방문 후기)

구글 넥서스7 2세대 구글코리아 블로거 초청 행사 [넥서스7 소중한 하루의 시작]



* 아래의 사진들은 공식 구글+ 계정인 Life at Google에서 2013년 2월에 공개한 구글 런던오피스 사진들입니다.
















구글은 현재 2개의 런던 오피스를 가지고 있는데, 이외에도 캠퍼스 런던(Campus London)이라는 Co-Working 공간을 운영하고 있네요. 


구글 UK는 해리포터의 9 3/4 플랫폼으로 유명한 킹스 크로스(King's Cross)역 주변 개발지를 매입하여 2016년까지 완공될 새로운 오피스 이전계획을 가지고 있는데, 그 전에 구글 런던 오피스에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