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3 알뜰폰으로 사용하면 얼마일까? [CJ 알뜰폰 헬로모바일 요금제 정보]

2014. 3. 23. 15:03모바일 📱Mobile

반응형

보조금과 관련되어 불거진 국내 3이동통신사의 순차적 영업정지와 여러 이슈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사실 소비자에게 가장 현실적으로 다가오는 문제는 상대적으로 비싼 요금제라고 할 수 있는데, 그래서 요즘에는 MVNO방식으로 망을 빌려써서 기본요금이 없는 요금제를 대폭 할인한 알뜰폰들이 부쩍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 제가 알아본 저렴한 알뜰폰은 CJ 헬로모바일입니다. 헬로모바일은 KT망을 쓰기 때문에 기존 KT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던 분들이라면 쉽게 옮겨갈 수 있고 (USIM변경), SKT 단말기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바로가기 :: 




> 효도폰으로 LTE폰을 구입한다면?

헬로모바일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가장 인기있는 갤럭시노트3와 같은 폰들을 알뜰폰으로 요금제를 맞추었을 때의 가격정보 시뮬레이션 해봤습니다. 일단 헬로모바일에서 판매하고 있는 LTE폰 리스트를 보니 갤럭시노트3는 없지만, 갤노트2, 베가넘버6, 넥서스5와 같은 스마트폰들이 보이네요.


제가 사용해봤을때 가장 만족스러웠던 베가넘버6를 헬로LTE34 요금제로 24개월 맞추었을 때를 뽑아봤습니다.



헬로 LTE34요금제는 월 27000원으로 음성통화 160분, SMS 200건, 데이터 750mb가 제공되고, 평소에는 olleh Wi-Fi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4개월 할부로 하면 단말기 할부원금은 27만원선으로 매월 12000원 정도만 납부하면 되니 모두 합해서 매월 38364원이 나오는군요. 부가세를 더하면 실 납입금액은 42200원입니다.


넥서스5, 옵티머스G Pro도 같은 스마트폰도 같은 가격으로 구입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월 4만원대에서 단말기 구입과 LTE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할만 하네요.



* 헬로모바일 스마트폰 구입 페이지에는 LTE스마트폰 부터 3G, 그리고 피처폰까지 다양하게 제품 라인업이 리스트업 되어 있습니다. 최신형 스마트폰부터 폴더형 피처폰까지 선택권이 다양하다고 할 수 있네요. 알뜰폰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단말기도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 헬로모바일 스마트폰 단말기 정보 보러가기 :: 





> 기존에 사용하던 폰을 CJ알뜰폰 USIM 상품으로 가입하면?

USIM LTE와 USIM 3G야 말로 알뜰폰 요금제의 최고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기존 통신사의 거의 50% 저렴한 가격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집에 쓰던 스마트폰 단말기가 있다면 USIM LTE를 가입하고 USIM만 교체하면 바로 효도폰으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USIM LTE의 경우 데이터를 6gb를 사용할 수 있는 조건없는 USIM LTE31 요즘제가 3만원대입니다. 기존 통신사 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은 놀랄정도로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을 알 수 있죠.




위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음성통화 350분, SMS 350건, 데이터 6gb로 넉넉하면서 50%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되기에 납부금액은 34100원입니다. 2014년 6월 30일까지 프로모션이 적용되서 한시판매되는 상품이니 알뜰폰 USIM 요금제에 관심있으시다면 바로 알아보시는 것이 좋겠네요.



저는 사용하던 구형 LTE스마트폰을 아버지께 효도폰으로 선물해드렸는데, SKT나 KT사용시 요금이 부담스러웠었습니다. 가장 실속을 챙기는 방법으로 조건없는 USIM LTE21를 적용하면 얼마면 될지 알아보니...



월 23100원이면 되는군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의 거의 반값입니다. 그럼에도 음성통화200분, SMS 200건, 데이터 1.5gb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올레와이파이 연결도 무료구요. 이정도면 정말 매력있는 요금제네요 ^^


:: USIM 조건없는 요금제 정보 보러가기 ::


 

* 통신비 가격과 단말기 가격이 부담스러웠다면 CJ 헬로모바일에 알뜰폰 옵션과, LTE USIM 요금제를 참고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지금은 이벤트 기간이라 LTE신규 가입자는 Tving 실시간TV 무제한 포인트도 지금되니, 한번 참고해보세요 :)

 

* CJ로부터 저작권료를 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