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보는 구글 네덜란드 사무실

2014. 4. 7. 08:30핀테크👓Business

반응형

지난 3월 암스텔담에 새로 단장한 구글 네덜란드의 오피스 (사무실) 사진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을 맡은 DDock을 통해서 내부 사진이 공개되었는데, 한번 구경해볼까요?




오피스 전체가 180도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서 어디서든 자연관을 즐길 수 있다고 하는군요. 햇빛이 그대로 들어와서 그런지 사진도 에쁘게 잘 나올만한 오피스 전경이네요. 


리셉션 데스크는 커다란 짐수레 자전거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글쎄요 :)



놀이공간으로 보이는 장소입니다. 그러고 보니 구글 코리아에도 비슷한 놀이기구가 있었는데... 구글러들은 테이블 훗볼을 좋아하봐요.




약 70명 정도가 앉을 수 있는 강당입니다. 벽에는 그래피티가 채워져 있습니다.




이건... 캐러밴인데... 왜 이런게 필요한 것이지... :)


심심할때 안에 들어가서 쉬는 공간으로 활용할 계획인가 봅니다. 메이킹 영상이 Vimeo에 공개되어 있네요. 관심있으신 분들을 영상도 한번 보시길 ^^









식당은 한번에 80명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고, 늘 그렇듯 균형잡힌 식사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네덜란드 구글 오피스는 전체적으로 밝고 편안한 분위기로 되어있고, 곳곳에서 네덜란드와 관련된 소품들을 볼 수 있다는군요.


구글 네덜란드 로고

[photos via www.urdesign.it © ALAN JENSEN]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세계 곳곳에 유명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IT기업들을 직접 탐방해 보는 것이 제 꿈입니다. :)



[참고글]

구글 런던 오피스 사진들, 구글 맵 내부사진으로 구글오피스 둘러보기

해외 IT기업 사무실 엿보기 : 폴란드 페이스북, 구글 오피스

라이엇게임즈 (Riotgames) 본사 오피스 엿보기

오피스 스냅샷 (Office Snapshots), 해외 스타트업 오피스 (사무실 인테리어)를 구경해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