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와 마블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Big Hero 6 (빅히어로6) 티저 예고편

2014. 5. 23. 17:26패션매거진👔Reviews

반응형

2013년 5월부터 제작설이 나왔던 Marvel과 Disney의 콜라보 애니메이션 'Big Hero 6'의 티저 예고편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2014년 11월 북미개봉을 앞두고 있는 작품으로 국내개봉은 2015년이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되네요.




빅히어로6(Big Hero6)는 동명의 마블코믹스 작품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데, 원작만화의 배경이 일본인 반면 애니메이션의 무대는 샌프란소쿄 (San Fransokyo)라는 가상의 도시를 만들어낸 듯 합니다. 컨셉아트를 찾아보면 서양과 동양을 섞어놓은 듯한 기묘한 인상을 풍기고 있습니다.


어디서 많이 본 듯 한데?



겨울왕국 (Frozen) 제작진이라는 것만 해도 관심을 끌게 만드는데... 라푼젤 (Tangled) 이후 디즈니의 작품들이 꽤 멋졌던 것을 생각해보면 지금까지와는 색다른 시도가 과연 어떤 작품을 탄생시킬지 내심 기대가 가는군요. 원작을 잘 알지는 못해 무어라 말할 수는 없지만... 여하튼 Marvel의 만화를 디즈니가 애니매이션화 한다는 점은 꽤 새롭습니다.


예고편을 보면 여러 작품들을 연상시키는데, 로봇을 디자인한다는 점에서 아이언맨 /토니스타크가 생각나기도 하고... Pixar의 월-E나 인크레더블(뚱뚱한 몸체에 수트를 구겨 입히는 장면은 인크레더블 티저 예고편과 비슷), 또는 살짝 리얼스틸(Real Steel)의 분위기도 납니다. 그런 반면 포스터는 왠지 모르게 아톰스러운...





극장애니메이션 상영 전 공개할 단편 애니메이션작은 Feast로 공개된 컨셉아트를 보면 '개'와 관련된 스토리인 듯 보입니다. 참고로 주먹왕랄프 상영 전에는 Paperman이 나왔고, 겨울왕국에서는 Get a Horse가 나왔었죠 :)



[업데이트] Big Hero 6 예고편 (Comic Con Sizzle) / 공식 예고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