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7. 25. 00:18ㆍ패션매거진👔Reviews
벌써 일주일이 지났군요. 저번 금요일에 뽑은 저의 두번째 7성 몬스터는...제목에 쓰여진 것처럼 '릴리아나'입니다.
네 맞습니다. 6성 하위 몬스터로 취급받던 릴리안느의 상위캐릭입니다. 그래도 6성 때보다는 많이 달라진 성능을 가지고 있다고 하더군요. 직접 사용해보니 모험도 잘 돌고, 원딜(원거리 딜러)로서 제 역할을 합니다.
7성 릴리아나를 얻기 위해서 희생된 6성은... 방어퀸으로 한 시대를 풍미했던 '광명의 레이나'입니다. 그리고 '헌터 타이니'는 '암살자 타이니'라는 상위캐릭을 가지고 있다는 이유로 궁강재료로 쓰여졌습니다.
7성을 위해... 희생된 또 다른 6성은 쌍검사 카이지... 이제 6성라인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아스모펠도 다음 7성을 위해 희생될 재료로 보이는군요. 저의 첫 6성이었는데...
합성!
7성 릴리아나 탄생
일단 1순위로 원하던 7성은 아니지만... 그래도 한번은 써보고 싶은 7성이라 '다시 뽑기'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여타 상위권 7성 몬스터에 비하면 별로라는 평을 듣기 때문에 재뽑을 하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네요. 전체적으로는 B급정도의 7성입니다.
6성과 비교했을 때 '공포' 스킬에 데미지가 추가되었고, '분노 폭팔' 스킬이 모든 속도증가로 전환되었습니다. 모험을 잘 도는 편이라 암살자 타이니와 함께 팀을 짜면 스킬오토로 개척지 보통 난이도는 꽤 빨리 클리어하는군요.
7성 릴리아나는 비주얼이 많이 좋아져서 꽤 예쁘긴 한데... 다음 7성은 무투가 타입이었으면... 원딜보다는 근접딜러가 탐나네요 :)
릴리아나는 장비 템셋팅을 공공(공격속도 아이템)으로 맞추는 것이 효율적이라고 합니다. 저는 잘못해서 치치세트템을 장착했는데, 생각만큼 치명타가 터지질 않네요. 원딜 캐릭은 역시 공격속도를 올려주는 템이 가장 나은 듯 하네요.
제가 보유하고 있는 7성들이 모두 보스대전용이라는 정보가 있어서... 릴리아나와 암살자 타이니 모두 30레벨을 찍고 보스대전을 해봤는데요. 역시 7성으로 플레이 해보니 6성때와는 차원이 다른 점수가 나왔습니다.
몬길 보스대전 결과는?
8만9천점!
뭐... 실력자들이야 20만점도 쉽게 찍는다지만... ^^ 저에게 89000점은 꽤 경이로운 결과였습니다. 타이니가 치명타가 참 잘 나오고, 릴리아나의 경우 이동속도와 잔몹처리가 효과적이네요.
참고로 패시브 스킬은 '흡혈'입니다만, 별로 존재감이 없습니다. 에너지 40%이하로 내려가면 공격데미지에 따라 힐이 되는데, 아무리 큰 딜링을 해도 피가 많이 채워지진 않는군요.
한 때 사기캐릭으로 불리던 미나를 능가해서 6성 라인을 올킬한 최종병기 국이 나와버렸네요.
최종병기 국이 몇주전에 뽑혔다면 꽤 좋아라 했겠지만... 이미 괴물같은 7성들이 많아져서... ^^ 약간은 빚바랜 6성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이와 '최종병기 국'이 뽑혔으니... 궁극강화까지 달려봐야겠죠? ^^
참고로... 7성 몬스터들이 나온마당에 최병국(최종병기 국)에게 좋은 장비를 끼워줄 분들은 별로 없을 것 같지만, 그래도 템셋팅을 해야 한다면 역시 공공(공속세트) 장비가 좋습니다.
* 팀대에서 좀 활약해보게 비비안/미카 같은 7성이 떴으면 좋겠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