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맥주 하이트 '신선'과 함께한 하이트진로 강원 공장 견학 @ 하이트피아 (HITEPIA)

2015. 1. 14. 17:21일상🤔Scribble

반응형

화천 산천어축제에 나타한 '신선맥주' 이벤트 취재를 마치고, 이동한 곳은 하이트진로 강원 공장입니다.


강원도 홍천에 위치하고 있는 하이트진로 공장은 주기별로 견학 프로그램이 운행되어 홍천 여행시 명소로 꼽히기도 하는데요.


이곳에서 하이트 신선 맥주의 주인공 '신선'님의 화보 촬영 타임이 진행되었습니다. ^^


먼저 '신선맥주' 하이트의 CF영상을 감상해볼까요? 이번에는 '에어블로킹'편입니다.


신선맥주 '에어블로킹'편 © 하이트진로
www.facebook.com/hitesinsun

아래에 촬영된 사진들은 하이트신선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겠죠? 화보 촬영 겸 비공식 견학 차 방문한 하이트진로 강원공장(HITEPIA)의 모습을 정리해봅니다.


▲ 하이트 강원공장 정문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신선'


▲ SNS에 올려질 화보 영상과 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스텝분들...



하이트피아 @ 신선한 하이트 맥주가 만들어지는 강원 공장 견학



하이트 진로 강원 공장은 국내 최대규모의 맥주가 생산되는 곳으로, 연간 65만리터의 맥주가 이곳에서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하이트진로 맥주의 고향이라고 할 수 있는 상징적인 장소라 이곳에서 신선맥주의 화보가 촬영되는 것이겠죠? ^^



▲ 방문객, 견학 참가자들을 위해 마련된 전시 코스...


국내 최대 규모의 생산공장인 만큼, 견학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방문객들을 위한 시설의 규모가 상상 이상이더군요. 맥주가 생산되는 과정을 설명해주고 하이트진로의 역대 CF모델들의 아카이브가 전시되어 있는 등 볼거리가 참 많은 공간이었습니다.


▲ 창 너머로 하이트맥주의 생산과정을 볼 수 있는 곳...


공장 주요 장소에서 화보촬영이 시작되었습니다. 하이트 신선맥주의 주인공 '신선'님이 이곳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시고 있네요. :)


▲ '음.. 조금 긴장되는 군..'


▲ 내 셀피(셀카)가 필요하다고? 흠...


▲ 이렇게 찍어보면 어떨까?

(CF영상에서 보는 것과는 달리 귀여우신 모습..)





전시코스를 이동하는 동안 곳곳에는 하이트진로 맥주와 관련된 전시품과 컬렉션들이 눈길을 끌더군요. 그동안 우리나라 맥주 역사와 함께 발전한 하이트맥주인만큼 시간을 내서 둘러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전시물들이 많았습니다.



▲ 이곳에서도 빠지지 않는 신선의 셀카 타임

(내가 페이스북을 좀 하지...)



잠깐 구경해보느라 뒤쳐졌는데... 서둘러 '신선'을 따라가보니 다시 장소를 이동해서 화보를 촬영중입니다. ^^


▲ 잠깐 수염 케어를 마치고...


▲ 다시 SNS용 화보 촬영 시작!


▲ 하이트 진로 전시관를 모두 끝내고...


전시관 내에서 '신선'화보 촬영이 끝났습니다. 이제 다 끝났나? 조금 아쉽네 했는데 '신선'이 흰 머리를 휘날리면서 앞장서서 산길 쪽으로 이동하고 있더군요 ^^



야외 화보 촬영, 하이트신선맥주 '신선'


▲ 흰 수염과 망토를 휘날리며 어디론가 이동 중인 신선...


▲ 어디로 가나 했는데... 공장 야외에서 화보촬영지를 고르고 있는 중...


▲ '흠... 이 쯤이 어떠한가?'


▲ 다시 SNS에 올릴 화보 촬영에 열중...


야외에서도 '신선맥주'의 멋진 컷들이 촬영되었습니다. 여기서 촬영된 사진들을 하이트진로 신선 페이스북 페이지와 여타 SNS채널에서 볼 수 있겠죠?


저도 직접 찍은 A컷 몇장을 아래에 공개해봅니다. 하이트진로 강원 공장을 배경으로 한 '신선'의 모습이네요 :)


▲ 이 정도 포스는 있어야 '신선'이라 할 수 있지 허허


▲ 시원한 '하이트 신선맥주' 마시지 않겠는가?



이렇게 짧은면 짧다고 할 수 있고, 길다면 길었던 하이트 신선맥주'신선' 화보 촬영 프로젝트를 취재를 끝마쳤습니다. 화천 산천어축제부터 강원 하이트진로 공장까지 둘러볼 수 있는 재미난 경험이었는데요.


하루동안 '신선'님의 화보 촬영 모습을 구경하고 나니 '신선'하면 하이트 맥주가 생각날 정도로 정이 든 것 같습니다. ^^ 아래의 '신선맥주 전설 편' 유튜브 영상도 한번 감상해보세요. 


슬슬 여러분도 '신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관심이 생기지 않나요? ^^ 하이트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신선'이 전하는 페이스북 페이지도 한번 쯤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 :)



:: 하이트(Hite) 신선맥주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

www.facebook.com/hitesinsun




* 하이트의 초대를 받아 취재비를 지원받은 글입니다.

건강한 음주문화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