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5년 노트북 가방 겸 신상 백팩을 구입하고 싶어서 아이템을 물색해보던 중 데상트(Descente) 집텍 가방들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구입을 위해 눈여겨본 제품은 데상트 집텍 샤크(Shark)입니다. 2015년 신상 백팩 시리즈 중 하나인데... 수납 공간이 넓기도 하고, 뒷면을 열 수 있어서 노트북 수납이 편기도 하고... 스포츠 용품을 만드는 브랜드라서 그런지 활동력을 강조하는 디자인과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 마음에 들더군요.


백화점 데상트 매장에서 14만 9천원 정가로 구입했습니다. 온라인 샵에서는 5천원에서 1만원 정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후기용으로 촬영한 사진을 정리해봅니다.


▲ 커다란 데상트 쇼핑가방


▲ 제품 포장을 뜯는 즐거움...



첫샷을 공개해보면 위와 같은 느낌입니다. 살짝 커보이기는 하지만 각진 모습이라 멋있군요. 색상은 블루입니다.




앞쪽 주머니를 열면 메인 수납공간 전체가 열리도록 되어 있고... 앞면에는 얇은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포켓, 그리고 상단에도...



이렇게 방수처리된 간단한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데상트 홈페이지에는 줄넘기를 넣는 것처럼 사진을 찍어놨던데... 저는 지갑이나 카드, 스마트폰 등을 넣어놓을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다시 돌아와서 옆면을 보면...



사이드 핸들이 있고...



뒷면이 열립니다. 이쪽으로 노트북 수납이 가능하죠.



그런데 이렇게 끝까지 다 열립니다. ^^

안쪽에는 각진 외관을 보호하기 위해 단단한 종이로 고정되어 있군요.




노트북을 넣어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저는 13인치 맥북프로를 사용하고 있고... 끝까지 넣으면 안까지 더 들어갑니다.




등받이 쿠션은 잘 되어 있네요. 매는 부분도 열이 채지 않도록 꼼꼼하게 잘 되어 있는 것 같구요.



착용샷은 날씨가 추운 관계로 야외에서 촬영한 사진은 없어서... ^^ 아무튼 2015년 한해는 데상트 백팩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신학기라 백팩 제품이 브랜드 마다 하나씩은 나오는 것 같던데... 마음에 드는 노트북 가방 하나 장만하시길 :)


[관련글]

데상트(Descente) 런닝화 Blaze Plus 블레이즈 플러스 운동화

원더풀 인도네시아 go.travel everywhere 백팩 가방 (휴대용 레저 백팩)

남자백팩 추천, 에이굿라이프 울트라 백팩 발리스틱 가방 사용 후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