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대신 아이폰을 사용하게되면 무인코딩 영상을 재생할 때 조금 어려움을 겪게 될 때가 있습니다.


요즘은 아이폰에서 쉽게 재생할 수 있는 mp4로 인코딩된 영상도 많이 돌아다니기 때문에 크게 불편하진 않은데요. 간혹 AC3 음성코덱이나 DTS(Digital theater Systems)을 사용한 영상파일을 올바르게 재생하려면 유료 미디어 플레이어 앱을 구입해서 써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이폰 무인코딩 동영상 플레이어 중 DTS코덱을 지원하고, 가장 인기있는 앱 중 하나인 nPlayer(엔플레이어)2015년 11월 23일부터 2015년 11월 29일까지 가격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더군요.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고, 유료 앱 하나로 동영상 재생 문제를 해결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아 소개해봅니다.



:: nPlayer 앱스토어에서 구입하러가기 ::


nPlayer는 DTS, AC3 코덱을 모두 지원하는 유니버설 앱으로 한번 구입하면 아이패드에서도 같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무선 파일 전송, 네트워크 클라우드 연결 지원 등 모바일 미디어 플레이어에 필요한 기능들을 대부분 지원하고 있어서 지인들에게도 늘 추천하는 앱입니다. :)


처음 구입하시는 분들이라면 세금 포함해서 5.49$(약 6300원)으로 구입하면 바로 DTS와 돌비(Dolby)가 지원되는 동영상 플레이어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버전 구입자라면 아래와 같이 인앱에서 DTS 코덱 지원 업그레이드(3.29$)를 하면 됩니다.


▲ nPlayer 설정에서 '업그레이드'를 터치한 뒤 '지금 업그레이드'를 하면 DTS오디오를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


저는 엔플레이어(nPlayer)를 구입해서 지금까지 잘 활용해오다가... 딱히 DTS오디오 코덱으로 만들어진 영상을 재생할 일이 없어 지금까지 구버전 기능만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3주년 할인이벤트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업그레이드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이폰 유저라면 한번 구입해두면 후회없이 활용할 수 있는 동영상 플레이어 앱이니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할인기간은 2015년 11월 29일까지 입니다. :)



댓글
  • 프로필사진 최우혁 정말 강력한 앱이지만 ㅎㅎ '유료'라는 것 빼고는 진짜 환상이지요...ㅎㅎ
    만약 바로 'nplayer'로 가기 부담스럽다면 '무료'로 비슷한 기능을 지원하는 앱도 많긴합니다.

    저는 그 많은 앱중에서 개인적으로 '썬샤인'을 추천합니다.
    지금 글에서 남긴 많은 기능을 실제로 구현하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친구들에게 공유해주는 것 역시 가능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한번 리뷰해주시면 더 좋구요 ㅎㅎ

    항상 좋은글 감사드립니다.
    2016.06.13 09:12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