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IT리뷰나 테크 뉴스가 아닌 쉬어가는 포스팅입니다. ^^


저는 가끔 집 근처 롯데리아에 핫크리스피 버거를 먹으러 가곤 하는데요.


맥도날드에서도 상하이 치킨버거만 먹습니다. 왠지 빅맥이나 버거킹 와퍼 같은 햄버거 패티가 들어간 샌드위치는 제 스타일이 아니더라구요.


어찌되었든 이번에 롯데리아에서 수제버거 만큼 맛있는 새로운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한번 먹어보러 가봤습니다.


롯데리아 AZ버거 (아재버거)


▲ A아재Z 버거


이름하여 아재버거(AZ버거). 어감이 별로 마음에 안들기는 한데 AZ버거라는 뜻은 햄버거의 모든 것 (A to Z)를 담았다는 뜻으로 지었다고 하네요.


아재버거의 맛을 평가해보자면, 햄버거 패티의 소고기 향이 풍부해서 일반 햄버거와는 달리 꽤 맛있더군요. 치즈와 함께 어루어져 있어 살짝 느끼한 맛이긴 합니다만 아삭아삭 씹히는 야채 덕분에 식감이 좋았습니다.


저는 햄버거에 케찹을 뿌려먹는데, 3개 정도가 필요하더군요. :)



아참, 주문한 음식은 아재버거(AZ버거) 오리지널, 오리지널 콤보입니다. 아재버거는 가격이 6200인데 세트메뉴는 없고 음료와 함께 나오는 콤보 메뉴만 있습니다. 콤보는 1000원이 추가됩니다.


▲ AZ버거의 비주얼



같이 먹으러간 지인이 SKT VIP멤버라서 10% 할인이 되었네요 ^^ 두 명이서 햄버거를 먹었는데 12,100원이니 그리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만 수제버거 같은 햄버거를 패스트푸드 점에서 먹어볼 수 있다는 점에서 한번쯤은 먹어볼만 하네요.


일반 버거메뉴와는 달리 햄버거 빵도 남다르게 맛있었다는 지인의 평가도 추가해봅니다.


2016년 8월 5일까지 AZ버거를 주문하면 추첨용 스크래치 복권(?) 카드를 주는데요. 확인해보니...


▲ 10등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원 당첨


두개 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원 쿠폰에 당첨되었네요. 집 근처에 있는 롯데리아는 와이파이(Wi-Fi) 무선 인터넷 신호가 잡혀서 노트북을 들고가면 일도 할 수 있으니 쿠폰을 사용할겸 또 한번 롯데리아로 가봐야 겠습니다.


▲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는 맥북프로 찬조출연


* 모든 사진은 아이폰se로 촬영되었습니다.

이제 롯데리아에 가면 핫크리스피 대신 주문할 햄버거 메뉴가 하나 더 생겼네요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