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6년 9월 1일, 올레 TV 모바일 마케팅 리더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종로 시그니쳐 타워에 위치하고 있는 한 장소에서 간단한 오리엔테이션 및 발대식에 참석하게 되었는데요.


스마트폰을 바꾸게 되면서 이제서야 모바일 VOD 서비스에 관심이 막 증폭되고 있던 찰라입니다. 하여 제게는 꽤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집에서 TV를 잘 시청하지 않는 편이라 시간이 날 때 잠깐잠깐 웹드라마처럼 런닝타임이 길지 않은 컨텐츠를 스마트폰을 통해 챙겨보곤 하는데요. 최근에는 통근 시간이 늘어나게 되면서 출퇴근시간에 영상을 보게 되더군요. ^^


어찌되었든 이날 참석한 올레 TV 모바일 마케팅 리더 발대식 후기를 간단하게 정리해봅니다.


올레 TV 모바일 마케팅 리더 활동 시작


▲ Signature Towers Seoul 어딘가...



회장에 들어가보니 먼저 식사를 즐기는 타임이 있더군요 ^^ 요즘 퇴근후에 이런저런 행사에 참여하면서 집에서 밥을 먹는 것보다 밖에서 해결할 때가 참 많네요 :)


▲ 또 하나의 올레TV (올레TV 모바일)


스마트폰 이전에는 사람들이 영상 컨텐츠를 소비하는 채널이 주로 집에 있는 TV였지만, 지금은 메인 스크린이 휴대용 PMP시대를 넘어와서 스마트폰에 정착되었는데요. 그래서 N스크린 컨텐츠 시장이 가장 활발한 시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올레TV모바일은 가장 VOD 컨텐츠가 가장 많은 국내 서비스 중 하나이기에 잘 활용해보면 짬짬히 남는 시간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데요. 요즘 사람들은 SNS에 시간을 더 많이 소비하는 것 같다는 생각도 해보게 되네요.


▲ 식사를 마치고...


▲ 본격적인 활동 OT 시작


여하튼 지금부터 약 6주간, KT 올레TV모바일 마케팅 리더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실로 오랜만에 정규 블로거 및 오피니언 리더로 활동하게 되네요 ^^


활동 기간 중에는 최근 크게 성장하고 있는 분야인 VR 컨텐츠를 즐기는 활동도 있어 기대가 됩니다.


올레TV모바일 서비스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를 드리자면.. 아래의 영상을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네요. N스크린 VOD 서비스라 집에서 올레TV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더 편하게 쓸 수 있겠죠




그리하여 저는 요즘 올레TV모바일로 영상 컨텐츠를 감상하고 있습니다. 전에는 이동중 컨텐츠를 즐기기 위해선 이것저것 사전에 준비를 해야 했는데, 역시 어디서든 편하게 VOD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정말 좋네요. 스마트 Life가 시작된 것 같습니다.


▲ 제품 체험을 위한 소정의 이용권을 받았습니다. :)



[관련글]

추석 연휴 올레TV모바일로 즐긴 영화 및 VOD 콘텐츠 : 프라임무비백 무료 영화 컨텐츠

올레 TV 모바일, 집 TV를 대체하는 N스크린 서비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