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여행 고수가 아니지만, 최근들어 해외 출장이 잦아지면서 항공권 가격비교에 이전보다 관심을 가지게 되어 이런 저런 사이트를 둘러보게 되었습니다.


땡처리 항공권을 쉽게 리스트업해 주는 사이트도 있고, 최저가를 찾아내기 좋은 UI로 구성된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가 꽤 여럿 있는데요.


결국에는 아래에 사이트들만 주로 사용하게 되더군요. 항공권 가격 및 해외 여행 준비를 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싶어 제가 자주 사용하는 가격비교 서비스들을 간략하게 정리해봅니다.


1. 네이버 항공권 검색 & 지마켓 실시간 항공권 예약


출국 및 귀국 날짜가 정해져 있다면 가장 편하게 최저가 항공권을 검색할 수 있는 것은 네이버 항공권입니다. ^^

:: 네이버 항공권 바로가기 ::
:: 지마켓 여행 실시간 항공권 사이트 바로가기 ::
:: 항공권 특가 땡처리닷컴 바로가기 ::


간단하게 목적지와 날짜를 정해주고 검색을 하면 카드별 할인 가격까지 잘 찾아주죠. 네이버 항공권 한 사이트만 보면 혹시 모를 더 낮은 최저가 조건을 놓칠 수도 있으니, 지마켓 실시간 항공권 예약 사이트도 함께 병행해서 찾아보면 꽤 수월하게 저렴한 항공권 가격 비교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위에 사이트들을 주로 국내 항공사의 정보를 잘 찾아주는 편입니다. 해외 저가 항공사 가격도 샅샅히 찾아보고 싶다면 아래의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2. 스카이스캐너 (Skyscanner) & 카약 (Kayak)


:: 스카이스캐너 바로가기 ::


스카이스캐너는 익스피디아(Expedia)처럼 해외 할인 항공권 프로모션도 잘 찾아주고, 무엇보다도 다양한 검색 옵션을 가지고 있기에 많은 프로여행가들이 즐겨찾는 사이트입니다. 따라서 네이버 항공권에서 원하는 가격을 찾았다고 해도 스카이스캐너도 한번쯤 더 알아보는 것이 좋죠 ^^


▲ 여행매니아라면 한번쯤 사용해봤을 Skyscanner!


스카이스캐너가 좋은 점은 여행일자가 확정되지 않은 경우, 위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해당 달에 가장 낮은 최저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또한 세계 지도를 띄워놓고 여행지 중 가장 좋은 조건의 항공권이 제공되는 곳을 찾아볼 수 있는 능동적인 항공권 정보를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 카약(Kayak) 바로가기 ::


물론 한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만 확인해보면 안되죠. ^^ 그래서 스카이스캐너와 카약(Kayak)을 같이 사용해보실 것을 권장해봅니다. 카약 또한 꽤 최저가항공을 잘 찾아줍니다. ^^

추가로, 구글 항공권 검색 (Google Flights)도 같이 사용하면 여러 항공사와 최저가 날짜를 비교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3. 호텔 검색은 아고다(Agoda)

:: 아고다 바로가기 ::


마지막으로 항공권 검색을 마쳤다면 이제 숙소를 알아봐야 하는데요. 부킹닷컴 (booking.com)도 있지만, 제 경험상 아고다(Agoda) 만큼 좋은 가격을 제공해주는 사이트를 찾기 어렵더군요. 모바일 앱에서 가끔 더 좋은 조건을 찾을 수 있으니 참고해보면 좋겠습니다. 원한다면 에어비앤비(AirBnB) 같은 전문 공유 민박 서비스도 고려해볼만 하겠죠 ^^


나중에 여행 항공권 및 가격 비교 사이트, 땡처리닷컴 등 더 유용한 사이트를 찾게 되면 포스팅을 업데이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관련글]

홍콩 호텔 예약, 아고다 (agoda) 앱으로 해결

제주항공 항공권 예매 후기 (저가항공사 홍콩 비행기표 구입)

해외여행 떠나기전 데이터 로밍 원천차단 설정하기 (SKT 티로밍 데이터 요금 폭탄 방지)

롯데면세점 화장품 구입 후기 (Lotte Duty Free 인터넷 면세점)

대한항공 마일리지 항공권 예매 (보너스 비행기표 구입)

아시아나 마일리지 항공권 구입하기 (가족 마일리지 합산 쓰기)

에어비앤비 (AirBnB) 할인 쿠폰 받고 가입하는 법 (친구추천 여행 크레딧 포인트 42$ 받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