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전기 면도기 추천 샤오미 면도기

2018. 2. 25. 14:37일상🤔Scribble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IT 직구 제품은 샤오미 전기 면도기 입니다.

여행용이나 가방에 넣어서 휴대할 수 있는 휴대용 면도기가 하나쯤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샤오미 미지아 (Xiaomi Mijia) 면도기는 USB 케이블로 충전이 가능하고, 얇고 슬림한 크기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어디서든 쉽게 면도를 할 수 있는 매우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샤오미 휴대용 USB 충전 전기 면도기

:: 샤오미 면도기 직구하러 바로가기 ::

 

제품 박스를 오픈해보며 아래와 같이 구성품이 들어있습니다. 샤오미 제품은 여러개 써보고 있는데, 패키지와 제품이 꽤 실용적으로 되어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 충전용 케이블 (USB Type-C)과 청소용 솔이 들어있다.

 

사용방법이 매우 간단한 제품이기에 메뉴얼은 건너뛰어도 됩니다. (중국어로 쓰여져 있어서 도안만 참고하면 되죠 ^^)

 

▲ 요렇게 생긴 것이 전기 (전동) 면도기라고?

 

 

꽤 예쁘게 생겼습니다. 명함 보다 살짝 큰 크기인데, 주머니나 가방에 쏙 들어갈 것 같네요. ^^

 

 

청바지 주머니에 넣을 수 있을 정도로 작고 슬림한 외관입니다.

 

▲ USB-C 케이블로 충전을 하면 된다

 

전기 면도기가 그렇듯 충전식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한번 완충을 하면 30일 동안 3분씩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정도의 배터리 효율이 나옵니다. 2~3주 마다 생각날 때 잠깐 씩만 충전해주면 되고, 여행 중에도 USB 케이블만 잘 챙기면 어디서든 충전할 수 있으니 정말 좋죠 ^^

 

 

메탈 캡을 떼어내면 위와 같이 전기 면도기 날망을 볼 수 있습니다.

 

 

꽤 슬림하면서도 여러 각도로 면도가 가능해보입니다. ^^

 

 

파워 버튼은 오른쪽에 숨어 있습니다. 누르면 윙 하면서도 돌아가구요. 7800rpm 이지만 생각보다 저소음이기에 (65db) 유사 시 공공장소에서도 그리 눈치를 안보고 면도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사람이 많은 곳에서 면도를 할 일은 별로 없겠지만 말입니다. ^^

 

▲ 면도날은 Made in japan

 

▲ 노트북 PC에 연결해서 충전 중...

 

 

 

실제로 사용해보니 사용법이 간단하고 가볍고 얇은 디자인이라 휴대하기 정말 편입니다. 

출장이 잦거나 외근을 자주나가는 직장인에게는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또한 여행을 많이 다닌다면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면도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말 구입한 것이 후회되지 않을 정도로 좋은 추천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

:: 샤오미 면도기 직구하러 바로가기 ::

:: 면도기 제품 직구하러 바로가기 ::

:: 뱅굿에서 샤오미 신형 휴대용 전기 면도기 구입하러 바로가기 ::

[관련글]

기어베스트 직구하는 법, 구입 후기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Xiaomi 큐브박스 2세대 직구 및 사용 후기

아이폰X 무선충전기 추천, 토칙(Tochic) 10W 고속 무선충전패드 by Gearbest

아이폰X 필수품 : 샤오미 블루투스 리시버 사용 후기, 기어베스트 직구 (유선 이어폰을 무선 헤드폰으로 쓰자)

샤오미 홍미노트5 글로벌롬 직구 가격은? 구입 후기

샤오미 면도기 추천 Enchen 인첸 가성비 전기 면도기 사용 후기 톰탑 (Tomtop) 직구 특가 (연말 선물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