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3. 17. 19:00ㆍ모바일 📱Mobile
갤럭시S9 플러스 모델을 사용하면서 슬림한 케이스를 찾고 있으셨다면 추천할만한 아이템이있어 포스팅을 해봅니다.
저는 매번 새로운 스마트폰을 영입(?) 할 때면 주파집(Jupazip)에서 전용 케이스를 검색해서 구입하곤 하는데요.
이번에는 갤럭시S9과 핏이 딱 맞는 씨스루(See-Through) 케이스를 제공받아 리뷰해보게 되었습니다.
갤럭시S9 / 갤럭시S9+ 슬림 케이스 추천, 주파집 시스루 (See-Through)
▲ 주파집 갤럭시S9+용 씨스루 케이스
주파집 제품의 경쟁력은 가성비가 정말 뛰어나다는 것인데요. 다른 곳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대에 품질이 좋은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저도 여러번 구입을 하면서 신뢰도를 쌓은 곳이기도 하구요.
▲ 컬러는 4종, 그레이(반투명) 화이트(반투명) / 블랙, 레드
갤럭시S9 주파집 시스루 케이스 컬러는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저는 블랙 화이트 (반투명)인데 갤럭시S9 미드나잇 블랙과 조합을 맞추어보니 투톤으로 분리되어 깔끔해 좋더군요.
▲ 갤럭시S9 플러스, 화이트 See-Through 케이스
재질은 부드럽지만 쉽게 미끌어지지는 않는 느낌입니다. 지문이 묻지 않고 오염으로부터 강해서 번들거리지 않는다는 것이 장점인 것 같네요.
▲ 버튼 부분은 뚫여 있다
좌우 버튼 부분은 천공이 되어 있습니다. 핏이 딱 맞도록 제작되어 있네요. 바로 케이스를 장착해봤습니다.
▲ 뒷면 먼저!
케이스를 씌워보면 가장 먼저 뒷면 부터 봐야죠 ^^ 갤럭시S9+ 플러스에 딱 맞는 옷을 입혀준 것처럼 핏이 딱 맞네요.
▲ 후면 지문인식을 해보면 이런 느낌
두께 0.3mm로 슬림하고, 케이스의 무게가 3g이라서 케이스를 안씌운 것과 거의 동일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볼륨 조절 버튼과 빅스비 버튼이 위치하고 있는 왼쪽 부분입니다. 살짝 단점이 있다면 천공 방식이기 때문에 버튼을 누를 때 안쪽에 있는 버튼을 누르기 위해 조금 힘조절을 해야 합니다. ^^
밑 부분도 3.5파이 헤드폰 잭, USB-C 포트, 스피커 모두 정확하게 핏을 맞추고 있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수디오 이어폰을 연결해봤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가끔 저가형 케이스를 사용하면 충전 케이블이나 유선 이어폰을 연결할 때 조금 사이가 뜨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주파집 케이스는 심혈을 기울여서 테스트를 하기에 큰 문제가 없더군요 ^^
시스루 케이스의 장점은 케이스를 안씌운 듯, 생폰을 쓰는 것과 거의 동일한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 같습니다. 생폰으로 쓰는 것이 가장 느낌은 좋지만, 생활기스로부터 자유로울 수가 없는데... 이럴 때 씨쓰루 케이스를 사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갤럭시S9용 주파집 시쓰루 케이스의 가겨은 7900원으로, 배송비를 포함해도 1만원 초반대에 구입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쉽게 때타지 않아 깔끔하고 감촉이 좋으면서도 스크래치로 부터 확실하게 보호가 되어 마음에 드네요. 케이스를 착용하지 않는 듯 가볍고 슬림한 케이스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봅니다.
[관련글]
내구성 튼튼한 고속 충전 케이블 추천! 주파집(Jupazip) 갤럭시S8 USB-C 케이블 & 아이폰 라이트닝 3미터 매쉬 케이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