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4. 13. 17:36ㆍ여행기술✈️Traveling
정말 오랜만에 여행기술 카테고리에 글을 쓰는 것 같습니다. 거의 1년이 넘은 것 같은데요.
그동안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을 한다는 것이 거의 불가능 했지만, 그래도 여행 산업을 서서히 고개를 들면서 살아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고가 여행가방 캐리어 브랜드인 리모와(RIMOWA)와 유사한 스타일로 나온 샤오미의 90분 (브랜드 이름이 90분) 메탈 캐리어 가방을 간단하게 소개해볼까 합니다. 잘 아시다시피 리모와 가방은 명품으로 몇백만원을 호가 하지만, 샤오미 메탈 캐리어는 약 10만원 중반대에 직구가 가능합니다.
주문하고 한 10일 정도 기다린 것 같습니다. 드디어 왔네요. ㅎㅎ
박스를 오픈해보면 더스트백에 들어있고, 열어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자 꺼내볼까요?
정말 예뻐요. 이렇게 예쁜 가방을 15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니 정말 행운이네요. 리모와 가방이 비슷한게 얼마 하더라... 한 120만원 이었던가요? ㅎㅎ
물론 퀄리티나 해당 브랜드가 가진 전통과 가치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열어서 안쪽을 확인해봤습니다.
수납공간은 넉넉한 편이네요. 이건 20인치라서 기내반입이 가능합니다. Y자로 되어 있어서 물건을 고정시키는 것이 인상적이네요.
왼쪽은 제가 예전에 온라인쇼핑으로 구입한 1만 5천원짜리 가방입니다. 조금 업그레이드가 필요할 것 같아서 샤오미 메탈 캐리어를 구입하게 되었구요. ^^
조금 더 자세하게 살펴볼까 해서, 가지고 나와봤습니다. 자 집에 가자~
요렇게 백백을 고정시켜두면 위와 같은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찬찬히 살펴보니 더 고급스럽네요. 물론 리모와라면 뭔가 더 내구성이 좋은 메탈로 처리되었을 것 같은 부분들이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샤오미 메탈 캐리어 여행가방도 주요 부분들은 메탈로 되어 있으니 거의 비슷(?)하다고 봅니다. 리모와 안써봤기에 모름...
요렇게 안쪽에 수납공간이 있고...
디테일 컷들입니다. 20L라서 물건은 많이 안들어갈지도 모르지만, 2~3일 홀로 여행을 가는데 옷을 가지고 떠나기에는 적합해 보이는군요.
아참, 그래서 데코 스티커를 붙이기 시작했습니다. 이 가방을 산 분들은 대부분 다들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아주아주 예전에 스타벅스에서 여행 캐리어 가방에 붙일 수 있는 데코 스티커를 이벤트하고 있어서 이걸 지금까지 보관하고 있었습니다. 벌써 2~3년전!!
스타벅스 스티커들을 위에 보이는 것처럼 붙일겁니다... 라고 생각을 하다가...
꽤 마음에 들게 스티커 붙이기 데코 작업이 끝난 것 같습니다. ㅎㅎ
어떠신가요? 이런 캐리어 하나 있으면 다가오는 여행도 즐거워 지겠죠? 아쉽게도 이 가방을 산 뒤에 코로나가 터지는 바람에 아직 해외여행을 이 가방을 들고 떠나진 못했습니다. 2021년 하반기, 또는 2022년에는 해외여행을 꿈꿔 봅니다. :)
:: 샤오미 메탈 캐리어 여행가방 구입하러 바로가기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