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패드 할인 쿠폰코드 link15 최고의 사무용 노트북 Thinkpad X1 카본 12세대 최저가 할인 가격 구입하는 방법

2023. 10. 30. 02:55일상🤔Scribble

반응형

[업데이트]

* 2024년 3월 19일 국내에서 씽크패드 X1 카본 12세대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구매할 수 있는 링크들을 수정하였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윈도우 PC 중 최고의 사무용 노트북을 손꼽으라면 아직도 많은 분들이 씽크패드 (ThinkPad)를 추천을 합니다.

저 역시 씽크패드 X1 카본 노트북 유저로서 지금까지 많은 분들에게 윈도우 노트북을 구입할 거라면 싱크패드 노트북을 고려해보는 것을 권장하는데요.

여타 다른 브랜드의 노트북들보다 기기의 완성도가 뛰어나고, 오랜 역사를 가진만큼 씽크패드가 주는 안정성은 상당한 것 같습니다. 실제로 많은 타사의 노트북들이 매번 노트북을 리브랜딩 해서 나오지만, 씽크패드는 완성형에 가깝게 몇십년 넘게 유지되면서 개선되는 하드웨어의 DNA가 있죠.

아무튼 레노버에서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씽크패드 노트북들을 대폭 할인 판매하고 있어서 추천 모델과 함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코드 정도도 공유를 합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쿠폰코드 link15를 입력하면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씽크패드 노트북을 구입하거나 주문제가(CTO) 또는 할인 구성품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레노버 씽크패드 장바구니 eCoupon 쿠폰코드: link15

(쿠폰코드 조합으로 온라인 최저가 가격에 구입가능)


씽크패드 X1 카본 11세대

:: 씽크패드 X1 카본 신제품 (12세대) 구입하러 바로가기 ::

제가 추천하는 씽크패드 노트북은 가장 날렵하고 가벼운 프리미엄 사무용 노트북으로 추천할 수 있는 씽크패드 X1 카본 입니다. 14인치 노트북으로 카본(탄소섬유)을 사용하여 일반 노트북들보다 훨씬 가볍게 설계되어 인기있는 모델이죠.

1.12kg라는 초경량 무게와 인텔 13세대 i7 프로세서, 32GB DDR5 램으로 풀 업그레이드한 모델이 약 220만원 정도인데요.

쿠폰코드 link15

위와 같이 공홈에서 구입하실 때 쿠폰코드를 입력하는 곳에 link15라고 입력을 하시면 eCoupon이 추가로 적용되면서 더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인텔 13세대 1355U 프로세서, 램 DDR5 32GB, 1TB SSD를 탑재한 고사양 모델을 다른 오픈마켓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죠.

여기서 더 할인을 받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법인이나 기업에서 구매 담당자 분들이 활용하실 수 있는 사업자스토어를 이용하시는 것입니다. 레노버는 레노버 프로스토어라는 사업자 스토어를 운영중인데요. 사업장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가입을 해서 할인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 레노버 프로스토어 바로가기 ::

가입을 모두 마치셨다면 이제 레노버 프로스토어에서 씽크패드 X1 카본 11세대 노트북을 구입하면 위에 있는 가격보다 더 할인을 받아 구입하실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레노버 씽크패드 X1 카본 신제품 (12세대) 구입하기 ::

(레노버 프로스토어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어야지만 열립니다)

위에 링크로 접속하시면 레노버 프로스토어라서 같은 모델에 기본 할인이 더 적용되어 있는데요.

일반 스토어보다 조금 할인율 + 위에서 공유해드린 쿠폰코드도 동일하게 입력해서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결과적으로 일반 스토어에서 구입하시는 것보다 추가로 약 2만 5천원 정도를 더 싸게 구입할 수 있네요. :)

* 2024년 3월 19일 출시된 신제품 씽크패드 X1 카본 12세대가 나와서 링크들을 수정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