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교육할인 구입하고 에어팟, 아이패드 학생할인 가격으로 구입하고 애플펜슬 사은품 받자 애플 2024년 신학기 이벤트

2024. 1. 21. 20:07일상🤔Scribble

반응형

매년 애플은 년초에 맥북, 또는 아이패드 등 학생들의 수요가 큰 애플의 노트북과 아이패드 태블릿PC를 학생할인 가격으로 판매하면서, 덤으로 에어팟을 무료 사은품으로 주는 BTS (Back to School) 백투스쿨 이벤트를 해왔습니다.

올해도 2024년 1월 부터 백투스쿨 프로모션을 하고 있네요. 이번에는 맥(mac) 관련 제품을 구입할 때 에어팟을 선택할 수 있고, 아이패드 제품류를 선택하면 애플펜슬 제품을 사은품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맥북 교육할인 구입하고 에어팟아이패드 구입하고 애플펜슬 사은품 받자

:: 애플 교육할인 스토어 백투스쿨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위에 사이트에서 대학생 신분을 인증하고 교육할인 가격으로 맥이나 아이패드 등을 주문하려면 유니데이즈(UNiDAYS)인증을 해야 합니다. 대학교 재학생이나 졸업생 이시라면, 이메일 인증을 통해서 쉽게 자격인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 경우에도 교육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학생 이메일을 가지고 있기에, 인증을 위와 같이 쉽게 넘어갈 수 있었습니다. 그러면 아래의 해당 제품들을 교육할인을 받을 수 있죠. 

맥북에어, 아이맥, 신형 맥북프로, 맥 미니, 아이패드,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프로의 제품을 애플 공홈(공식 사이트)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됩니다.

자 그러면 이번 2024년 애플스토어 BTS 이벤트에서 구입할만한 제품은 뭐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역시 아이패드 보다는 맥북프로 신제품을 구입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아이패드가 꼭 필요한 경우에는 경우에는 아이패드 10세대 모델,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아이패드 프로 등등을 고를 수 있는데요.

제 생각에는 아이패드 에어가 가장 무난해보입니다. 아이패드 에어의 교육할인 스토어 가격을 알아볼까요?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애플 교육할인 스토어 가격은?

아이패드 에어 64GB 모델 가격이 85만원 부터 시작하고, 애플 펜슬까지 공짜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으니... 쿠팡이나 여타 다른 오픈마켓 할인가 보다도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네요. 이래서 애플 제품은 학생일 때 사야 하는 것 같습니다. ㅎㅎ

아이패드 에어 64GB WiFI 모델 기준으로 85만원에 구입할 수 있고, 원하는 사양을 선택하면서 내려가다보면...

교육할인 스토어에서 구입하는 아이패드의 경우 자세히 보시면 Apple Pencil 대학생을 위한 프로모션에 포함이라고 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꼭 애플펜슬2를 선택하세요 (가격이 그게 더 높다는 것에서 알 수 있듯이... 상위 모델에 속합니다. 애플펜슬 USB-C 버전은 신형이긴 하지만 보급형 모델에 가깝습니다.) 여기서 난 애플펜슬 필요 없어 하시면서 '추가 안함'을 누르시면 공짜로 주는 애플펜슬의 기회를 날리는 것이나 마찬가지 입니다.

각인의 경우 각인을 해도 되고, '각인 없음'을 누르고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애플펜슬은 구별하기 위해 각인을 하고 애플스토어에서 구입하는게 꽤 메리트가 있다고 봅니다.

애플케어플러스의 경우도 공홈 가격보다는 조금 저렴한 것 같습니다. 제 경우에는 맥북 제품에는 꼭 애플케어+를 먹이고 있고... 아이패드 같은 제품은 잘 고장나지 않는 편이라서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

요렇게 아이패드 에어를 구입하시면, 결제 전 최종가에서 애플펜슬2 가격이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것을 알게 됩니다. 정말 파격적인 할인이라고 할 수 있네요. ^^


자 이제 제가 이번에 구입하려고 하는 M3 Pro칩을 탑재한 맥북프로 14인치 모델을 구입해보겠습니다.

M3 Pro 맥북프로 14 교육할인 스토어 가격은?

제가 2024년 현존 최고의 노트북이라고 생각하는 M3 Pro 맥북프로 입니다. M3 Max 맥북프로를 구입할 수 있다면 좋겠지만, 그건 가격이 너무 전문가급에 가까워서 M3 Pro 모델을 선택했습니다.

전문 3D 그래픽 작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면 11코어 CPU, 14코어 GPU 일반 모델로도 충분합니다. 이걸 선택하고 넘어가 봅니다.

참고로 램은 18GB면 충분하고, 스토리지는 한단계 업그레이드 하여 1TB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애플답게 스토리지 512GB를 추가하는데 학생할인 가격 기준으로 24만 3천원을 추가해야 하네요.

무료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는 에어팟을 선택하자

애플 BTS 이벤트 할인 기간에 구입하게 되면 위와 같이 맥북 사양을 모두 선택한 뒤에, 원하는 에어팟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뜹니다. 저는 1만원 추가해서 MagSafe 충전 케이스 에어팟3세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을 권장해봅니다. USB-C로 나온 에어팟 프로 2세대 모델을 이미 갖고 있기도 하고, 10만원이라는 거금을 추가로 지불해야 하기에... ㅎㅎ

이렇게 하면 M3 Pro 모델을 탑재한 맥북프로 14인치 모델 (스토리지 1TB만 업글) + 에어팟3(맥세이프 무선 충전 지원모델)을 구입하면서 총 302만 3천원에 구입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여기에 애플케어 27만 9천원을 추가하면... 총액은 330만원이 조금 넘네요.

가격은 꽤 있는 편이지만, 5~6년 사용할 메인 노트북을 구입한다는 것을 생각해보면 해볼만한 투자라고 생각합니다. 2024년 애플 BTS 이벤트 기간 때 구입하고 에어팟도 하나 받을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챙기면 좋겠죠.

참고로 이번 애플스토어 BTS 백투스쿨 신학기 에어팟, 애플펜슬 증정 이벤트는 2024년 3월 13일까집니다.

2024년 3월 13일 이후에도 학생할인 (교육할인) 스토어는 언제든 사용하실 수 있으니, 대학생 분들은 대학교 이메일 인증 방식 (UNiDAYS)를 통해서 애플 제품을 할인가격으로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

:: 애플 교육할인 스토어 바로가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