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 캐리커처 이벤트 @ 삼성 딜라이트 : 갤럭시노트 CF 256단계

2012. 2. 14. 01:50일상🤔Scribble

반응형

2012년 2월 11일 토요일, 오랜만에 아는 사람을 만나서 점심식사 한끼를 하기 위해서 강남으로 갔습니다. 이분은 그곳 부근에서 학원을 다니고 계시더군요 ^^

저야 뭐 강남에 오면 딜라이트 한번은 찍어주는 습관이 있으니 이날도 딜라이트로 갔습니다. 별로 좋은 추억이 있는 곳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것저것 삼성 IT 신제품을 만지작 거리기에는 부족함이 없는 곳이니까요 ^^


딜라이트는 이곳이다. 강남역 8번 출구로 나가면 있다



이곳에서 이번에 새로 나온 삼성의 울트라북을 벤치마킹하고... NX200도 써보고 하다가... 신기한 이벤트를 발견했습니다. 자세히 보니 갤럭시노트캐리커쳐를 그려주는 행사를 하고 있더군요 ^^

별로 관심이 없다가... 프린트도 해주고... SMS메세지로 그린 그림도 보내주는 것 같아서 한번 참여해보기로 했습니다. ^^


평일에는 11시 30분부터 오후3시 반까지..



주말에는 오후 6시까지 하나보다.. 이 행사가 언제까지 하는지는 잘 모르겠다




잘 그리넹... 갤럭시노트로 그림 그리기 힘들다던데..



그림이 완성되면 출력도 해주고.. 문자MMS로 전송을 해주는 이벤트




캐리커쳐 아티스트 2분이 계셨다.. (모두 예쁘신듯 ^^)



캐리커처를 그려주는 이벤트 이외에도, 갤럭시노트에 문구를 새겨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도 하고 있더군요 ^^ 아.. 그리고 보니 아는 사람 중에 이번에 갤럭시노트를 구입해서 쓰는 사람이 있는데 이 정보를 알려줘야 겠습니다. ㅋㅋ

갤럭시노트에 문구를 새기자. 이건 3월 31일까지다..




> 아무튼... 다시 갤럭시노트 캐리커쳐 이야기로 돌아와서...
다행히 앞에 한분만 계셔서 캐리커쳐 한장을 받으려고 줄을 섰습니다. 이벤트 장소가 통로이기 때문에 지나가는 사람들을 배려하기 위해서는 바로 뒤에 줄을 서기가 매우 곤란하더군요.그래서 약간 옆에서 줄을 서고 있었는데... 나이 지긋하신 분이 제가 그냥 옆에서 기다리는 사람인줄 알고 바로 뒤에 줄을 서시더군요.. -_-; (나쁘게 말하면 새치기..)

어른한테 양보해야지.. 하는 생각에 가만히 있었는데... 그 뒤로 한 여성분이 계속 줄을 서는... 이런! 나는 분명 먼저 줄서서 기다리는 거였는데.. -_-;;



어쩔 수 없이 나이 지긋하신 어른분이 끝나고 그 여성분이 앉으려고 하자 '저 사실은 제가 먼저 왔는데요' 라고 말을 꺼냈는데... 아니라고.. 자기가 먼저 계속 기다리고 있었다고 하시더군요... '제가 원래 저 어르분보다 먼저 왔는데요'라고 했지만 그 여성분의 남편분으로 보이는 분도 거들어서 '아니다, 우리가 계속 기다리고 있었다' 라고 하시더군요..

거참.. 그러니까 내말은.. 원래 내가 훨씬 전에 왔다는 건데.. 나이 지긋하신 분도 나보다 나중에 왔는데.. -_-; 도통 설명할 방법이 없넹.. 뭐 어쩔 수 있나요. '그냥 먼저 하세요 :)' 씩 웃어주고 쿨하게 기다렸지만.. 나도 기분안좋았고 내가 말 건 사람들도 기분은 별로 안좋았을 듯.. ㅋㅋ

그냥 그런 에피소드가 있었습니다. 이상하게 캐리커쳐는 나이많으신 분들이 더 많이 참여하시더라구요 ^^ 하긴 좋은 추억이 될만한 아이템이긴 하네요 ^^


갤럭시노트로 그리기 힘들던데.. 정말 잘그린다..



내 앞에 계셨던 분의 캐리처커... :)



강남 딜라이트를 이리저리 거닐다가 발견한 즐거운 행사였습니다. :)
제 커리커쳐도 받아오긴 했는데.. 혹 궁금하신 분들이 계시면 나중에 공개하기로 하죠 ^^

갤럭시노트로 그리는 캐리커처 이벤트는 2012년 2월 29일까지 진행되는 것 같네요. 얼마남지 않았으니 시간 맞춰서 가보시길 ^^


보너스로, TV에서 인상적으로 본 갤럭시노트 256단계 CF


그림 참 잘 그리는 듯.. 갤럭시노트로 저렇게 그리기는 거의 불가능한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