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와인빙수 후기 (팥빙수 와인치즈빙수 시식기)

2012. 6. 24. 09:00맛집🍧Food

반응형

어제는 동대문 역사문화공원에 위치한 카페베네에 갔었습니다.

전시회 때문에 가게 된 곳인데 잠깐 들렀죠... ^^ 


최근들어 여름이 무르익으면서 커피전문점들이 대부분 빙수(팥빙수)메뉴를 선보이고 있는데... 이곳에는 새로운 빙수 메뉴들이 많더군요. 


녹차빙수, 와인빙수, 팥빙수, 딸기빙수가 있는데.. 새로 나온 메뉴중 색다른 빙수를 먹어보려고 와인빙수를 골랐습니다. 와인치즈 빙수라고 설명되어 있더군요 ^^ 가격은 12,500원 (찾아보니 12,000원인데... 500원이 오른건지 매장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른건지는 모르겠군요 ^^ 제가 간곳은 동대문 역사문화공원 안에 위치한 카페베네라 조금 가격이 높을 수 있습니다. ^^)


빙수메뉴치고는 가격이 조금 있는편이지만 양이 많아서 3명이서 나눠먹을 수 있습니다. 

원래 카페베네 빙수들이 양이 크니까요 :)



와인과 치즈가 들어있는 와인빙수?



옆에 메뉴는 6500원... 꽤 맛있었다




캬라멜시나몬브레드 6500원



치즈가 들어가 있는 것이 특이하다






맛을 평가해보자면... 아주 특이한(?) 맛이네요. 

여러가지 맛이 혼합되어 있는 것이 설명하기 힘든 그런 맛... :)


일단 와인향이 들어있어서 술향(?)이 있고, 체리의 신맛과, 치즈의 짠맛과 고소한맛, 아이스크림의 단맛, 그리고 얼음 밑에 팥도 들어있어서... 매우 복합적인 맛이 납니다.


전체적으로는 와인 덕분에 포도맛도 조금 있네요. 얼음과 와인이 혼합되어 폴라포 맛도 조금 나는데.. 전체적으로 달고 신맛이 지배적입니다. 한번쯤 먹기에는 맛있는 맛인데... 역시 일반 팥빙수가 양도 더 많아보이고 무난하게 먹기에는 더 좋은 것 같네요.


새로운 맛에 도전해보고 싶은 분들에게는 한번쯤 권장해드리고 싶습니다. 다만 전 치즈 맛이 조금 언밸런스 했던 것 같습니다. ^^ 처음먹을때는 짜고, 빙수와 같이 먹다보면 고소한 맛이 잘 느껴지지는 않고... 치즈가 정말 맛있었다는 분의 후기도 많네요 :)


[관련글]

설빙 팥빙수 : 인절미 설빙, 메론 설빙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