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선 마우스 추천 로지텍 MX Anywhere 3 무한 휠 마그네틱 휠 스크롤 추천

2021. 5. 4. 23:37IT⚡리뷰

반응형

십수년간 IT블로거로 활동하면서 최고의 주변기기를 사용하고 싶다는 욕심이 있어서인지 키보드와 마우스, 특히 마우스에 투자를 많이 하는 편입니다.

게임을 할 때는 로지텍 G PRO 무선 마우스와 G903을 번갈아 사용하고, 사무실에서 일을 할 때는 MX 버티컬 마우스를 사용하는데요.

노트북을 들고다니면서 사용할 때는 로지텍 MX Anywhere 3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왠지 모르게 저는 MX Master 시리즈 보다는 이게 손에 잘 맞는 것 같네요.

로지텍 MX 애니웨어 3, 최고의 사무용 휴대용 마우스 추천

일단 어떻게 생겼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로지텍 MX Anywhere 3는 당연히 이전세대 제품인 로지텍 MX Anywhere 2s 보다 더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가장 큰 변화는 바로 휠 버튼일 텐데요. MX Master 3 처럼, 마그네틱 휠이 적용되었죠.

힘을 줘서 휙 굴리면 거의 무한휠 수준으로 초고속으로 굴러가고, 조심스럽게 살짝 위아래로 돌리면 자석이 걸리는 촉감이 나면서 동동동 휠이 돌려집니다.

휘리릭~ 굴릴수도 있고... 휠을 컨트롤 하는 맛이 일품이다.

중간 버튼을 눌러서 휠 모드를 전환할 수도 있죠. 일단 마그네틱 휠 굴러가는 거 한번 보실까요?

사진으로는 잘 표현되지 않지만, 위와 같은 느낌입니다. 마우스를 사용하시면서 휠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휴대하기도 쉽고... 다른 어떤 마우스와는 다른 휠 퀄리티를 가지고 있는 로지텍 MX Anywhere3를 추천해봅니다.

아참, 페어링은 3개까지 무선으로 연결시켜둘 수 있습니다. 보통 1번은 USB 리시버가 기본으로 연결되어 있고... 2번이나 3번은 블루투스로 노트북이나 아이패드 등 다른 기기에 연결시켜둘 수 있죠. 그리고 바닥면 하단에 있는 버튼을 눌러서 전환을 합니다.

로지텍 MX Anywhere 3는 지금까지 제가 사용해본 휴대용 마우스 중 가장 사용 경험이 좋은 최고의 마우스 입니다.

매년 마우스를 주기적으로 마우스를 바꾸어가면서 다양한 종류의 무선 마우스를 써봤는데... 이제 업무용 마우스는 이걸로 종착하게 되는 것 같네요. 무엇보다도 마그네틱 휠은 정말 최고입니다. :)

:: 로지텍 MX Anywhere 3 무선 마우스 구입하러 바로가기 ::

[관련글]

로지텍 AS 후기, 로지텍 코리아 마우스 정품 수리 아닌 신품 교환 완료

로지텍 G304 구입 및 후기 무선 게이밍 마우스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