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커 Q30 사운드코어 노이즈캔슬 가성비 무선헤드폰 추천, 앤커 Q35 헤드폰 직구 정보

2021. 5. 28. 00:29IT⚡리뷰

반응형

앤커(Anker)는 구글 출신 엔지니어들이 창업해서 가성비 좋은 IT 주변기기들을 만드는 브랜드로 유명한데요. 충전기로 시작했지만, 지금은 이어폰, 헤드폰과 같은 음향기기까지 섭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의 앤커 공식몰을 활용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직구가 가능한데요. 약 1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엄청난 가성비 액티브 노이즈캔슬(ANC) 헤드폰으로 인기가 많았던 앤커 사운드코어 Q30, 그리고 신제품 Anker Soundcore Q35가 추천모델입니다.

먼저 가장 인기가 많을 것으로 보이는 앵커 Q30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을 사용해본 사람들의 반응은...

" 어떻게 이 가격에 이런 성능이???! "

이 정도죠 ^^

Anker 사운드코어 Q30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 Anker Soundcore Q30 구입하러 바로가기 ::

노이즈캔슬이 되는 가성비 헤드폰을 원하셨다면 앤커로 시작해보시는 것을 적극 추천해봅니다. 음질이 좋기로 평가가 좋은 무선헤드폰이에요.

Anker 사운드코어 Q35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 Anker Soundcore Q35 구입하러 바로가기 ::

물론 신제품 Q35도 좋은 선택입니다. AI 기술이 접목되어 향상된 음질과 통화음질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Q30부터 왠만한 소니 헤드폰 필요없다 할 정도로 좋은 퀄리티를 유지한 만큼, Q35도 정말 기대할만 하다 생각합니다. Q30과의 가장 큰 차이는 소니 LDAC 코덱을 지원한다는 것과 통품이겠죠.

[업데이트]

* 구입한 Q30은 배송이 생각보다 빨리 왔네요 ㅎㅎ
역시 앤커 Q30은 최강 가성비 노이즈캔슬링 무선 헤드폰! 


* 앤커 Q30, Q35 ANC 헤드폰 이외에도 블루투스 스피커, 완전무선 이어폰, 휴대용 프로젝터, 고속 USB PD 충전기 등 다양한 Anker 제품들을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

::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에서 앤커 제품 직구하러 바로가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