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 소식도 그렇고... 한동안 잠잠했던 대작 게임들의 플레이 영상이 공개되면서 게이머들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멋진 게임 영상들을 한번 보아봅니다.


툼레이더 (Rise of the Tomb Raider) 부터 언차티드4,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 영상들입니다. :)


툼레이더2, Rise of the Tomb Raider



이번 E3에서 공개된 툼레이더 Rise of the Tomb Raider의 플레이 영상입니다. 얼어붙은 산을 암벽등반하는 초반 플레이 영상이 정말 압권이네요.


리부트된 1편은 라라 크로프트가 모험가로 거듭나기 전 모습을 그린 프리퀄 작품에 속하고, 이번에야말로 본격적인 라라의 모습에 가깝게 그려진 듯 합니다.



게임의 전체적인 흐름은 이전작과 마찬가지로 '생존'인 것 같네요. 제작 과정을 담은 영상, Behind the Scenes도 툼레이더의 팬이라면 한번쯤 볼만합니다.


여담으로 최근 모바일게임에서도 툼레이더 관련작들이 많이 보이더군요. 모뉴먼트 밸리를 연상시키는 툼레이더 Go (Tomb Raider Go)도 있고, 템플런 방식의 런닝게임 라라 크로프트 렐릭 런(Relic Run)도 있고 말이죠 ^^



언차티드4, A Thief's End



영화보다 더 영화같은 게임, 너티독의 언차티드 신작 A Thief's End 입니다. 항상 그랬듯 이번에 공개된 영상 또한 절대 한눈팔지 못하는 추격전을 보여주는군요. 2016년 출시예정작.


아래는 한글자막이 입혀진 Extended 버전영상입니다. 영화보다 실감나고 박진감 넘치니 꼭 감상해보시길 :)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Star Wars Battlefront)



J.J 에이브람스가 맡은 스타워즈 에피소드7의 개봉이 다가오면서 스타워즈 관련 게임들도 활발하게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근 구공화국 (StarWars the old republic)의 새로운 시네마틱 영상, Knights of the Fallen Empire : Sacrifice가 공개되기도 했구요.


배틀필드 스타일의 스타워즈 배틀프론트는 영화 스타워즈의 분위기를 정말 잘 살려냈습니다. 제국군 트루퍼즈의 모습도 반갑고... ATAT 탱크, 모선 등 탈 수 있는 전투 Vehicle이 많아 스타워즈 팬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게 만드는 플레이 영상입니다.


▲ 스타워즈 구궁화국 (Old Republic) 새로운 확장팩 시네마틱 영상


그리고 아래의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플레이 영상에서는 다스베이더와 루크 스카이워커가 야전에서 광선검을 들고 조우하는 '심쿵' 장면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바쁘신 분들을 영상의 4분 30초부터 꼭 보시기 바랍니다. (백병전을 하다가 뒤를 돌아보니... 다스베이더가!!!)


+보너스 : The Last Guardian, Horizon Zero Down, 스타크래프트2 '망각의 속삭임'



보너스로... 이코, 완다의 거상 제작팀이 만든 the Last Guardian입니다. 여전히 몽환적인 분위기와 특색있는 게임성을 보여주고 있어서 마음에 드네요. 2009년에 처음 공개되었다고 하는데 그동안 소식이 없다가 갑자기 2016년 출시된다고 합니다.



Horizon Zero Dawn도 한편의 SF영화를 보는 듯한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거대한 기계 몬스터를 사냥하는 영상이 박력있는 편이네요.



마지막으로 스타그래프트2의 3번째 확장팩, 공허의 유산(The Legacy of Void) 중간 스토리에 해당하는 '망각의 속삭임' 프로모션 영상도 나왔습니다. 스타2 공허의 유산은 2015년 7월부터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니 조금만 기다리면  곧 스타크래프트2의 스토리 완결을 볼 수 있겠죠? :)


[관련글]

게임 그래픽 벤치마킹 테스트, 파이널판타지14 스톰블러드 벤치마크 다운로드 / 다이렉트X 다운로드

무선 게이밍 마우스 추천! 충전식 마우스 아마겟돈 폭스뱃 Armaggeddon Foxbat-III 후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