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신전기 사전예약 페이지 오픈 (2016년 신작 모바일 게임)

2016. 3. 7. 17:50패션매거진👔Reviews

반응형

2016년 상반기 신작 모바일 게임인 거신전기가 드디어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크로스파이어는 매우 잘 나가고 있지만,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는 이렇다할 히트작이 얼마 없는 스마일게이트가 오랜 기간동안 CBT를 진행한 뒤 정식 출시하는 스마트폰 RPG 게임인 만큼, 여러차례 심혐을 기울였다고 생각되는 게임입니다.


기존 스마트폰 캐주얼 RPG와는 살짝 다른 분위기의 애니메이션풍 분위기로 차별성을 추구한 것이 마음에 들더군요. 크리스탈 하츠와 같이 2016년 상반기 모바일 게임의 세대교체 주자로 활약하게 될지 지켜봅시다.


거신전기 사전예약 시작!



:: 거신전기 사전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


한편 공식사이트에서는 거긴전기의 프로모션 영상, 그리고 OST 제작과정을 공개했습니다. 이상하게도 인게임 영상은 하나도 없다는 것이 마음에 걸리지만, CBT를 진행했던 게임이라서 게임 스크린샷은 검색하면 많이 나오더군요. ^^


아래는 공개된 프로모션 및 티저 영상입니다.


 






아쉽게도 iOS (아이폰)으로 사전예약을 신청하려고 하니 거신전기는 안드로이드로 먼저 출시된다는 안내문구가 나옵니다. 크리스탈 하츠도 그렇고, 드래곤라자도 그렇고... iOS 동시출시를 왜 간과하는지 모르겠네요. 어찌되었든 저는 안드로이드로 미리 사전예약을 했습니다. :)


:: 거신전기 사전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


[업데이트]



거신전기의 출시일이 2016년 3월 22일로 확정되었습니다. ^^ 출시된 당일 다운로드 받아서 잠깐 즐겨봤는데, 게임의 분위기는 마음에 드네요. 아이폰용 거신전기가 아직이라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없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관련글]

모두의마블? 이젠 모두의불금! 사전예약 시작 (2016년 신작 스마트폰 SNG 클럽 경영게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