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선택약정할인 20%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법

2016. 10. 16. 18:34모바일 📱Mobile

반응형

선택약정할인 20% 잘 아시죠?


제 블로그를 통해 통신비 절감 방법, 선택약정할인 20% 지원금상응할인으로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저처럼 단말기 보조금(지원금)을 받지 않고 공기계로 스마트폰을 구입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챙겨야할 통신비 할인정책 중 하나였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유심(USIM)칩 기변이 안되며, 유심 기변을 시도할 경우 자동으로 약정이 풀리면서 반환금을 물어야 한다는 것이 있었는데요. SK텔레콤은  2016년 10월 1일부터 선택약정할인 중에도 유심기변을 할 수 있도록 정책을 바꾸어서 이 단점을 상쇄시켰습니다.


개편된 SKT 티월드(Tworld) 홈페이지에서 선택약정할인 20% 신청을 할 수 있게 마련해두었더군요. 그 방법을 정리해봅니다.


Tworld에서 선택약정할인 20% 신청하기


▲ 상품서비스 -> 혜택 -> '할인 혜택'


티월드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한 뒤, 상품서비스 메뉴에서 혜택 -> 할인 혜택 메뉴를 찾아 들어갑니다.


▲ 우측 탭 '약정할인 프로그램' 클릭!


그리고 나오는 화면에서 우측 탭 메뉴 '약정할인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나오는 약정할인 메뉴들 중에서 단말 지원금 미선택 고객에게 요금할인 혜택 제공, 선택약정할인제도 24를 찾아서 선택합니다.


▲ 서비스신청을 클릭!


▲ 12개월 약정 선택!


24개월을 선택해도 되지만,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선택약정할인도 '약정'이 들어가는 것인 만큼 무조건 12개월로 가는 것이 현명합니다.



가장 하단에서 동의란을 모두 체크한 뒤 '다음'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간단한 본인인증 과정을 거치게 되고, 끝나면 휴대폰으로 문자 알림이 오게 되어 있습니다.


▲ 선택약정할인 가입 확인 문자


선택약정할인 20%는 온가족할인과 중복으로 적용이 가능하고, 요금제도 도중에 변경할 수 있습니다.


타 통신사로 갈아탈 계획이 없고, 지금 사용하고 있는 단말을 지원금을 받지 않고 공기계로 구입했거나 24개월 완납이 되어 선택약정할인이 가능한 공기기라면 20% 할인을 꼭 챙기는 것이 좋겠죠. SKT은 이제 유심기변도 가능하다고 하니 말입니다. :)


[업데이트]

2017년 9월 18일 부터 선택약정할인이 20% 에서 25%으로 상향되었습니다. 신청 후기는 ::이글::을 참고해주세요.


[관련글]

통신비 절감 방법 선택약정 20% 요금할인 (지원금상응할인) 꼭 알아야 하는 3가지

선택약정할인 25% 요금할인, SKT은 기존 약정 가입자도 바로 승계 가능


728x90
반응형